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루미 세팅 블릿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6 조회수 199 작성일 2020-12-27 13:07:28 https://arca.live/b/counterside/19020755 템 가렸다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6] 안될꺼뭐있노 2020-12-27 13:07:56 전장은 안씀? 펼쳐보기▼ 74 2020-12-27 13:07:58 노드왕 2020-12-27 13:08:03 노드왕 2020-12-27 13:08:22 허밍에 2골디에 메이즈 방어구인가 펼쳐보기▼ ㅇㅇ 2020-12-27 13:08:08 템의 광채를 보니 4단테 같소 펼쳐보기▼ 치아가 2020-12-27 13:08:18 이러니 죽지를 않지 십;; 펼쳐보기▼ 사라진다 2020-12-27 13:08:26 어쩐지 드릅게 안죽더라 펼쳐보기▼ DButton 2020-12-27 13:08:33 '그 채널'에 장비 올릴지 알았는데 이러면 고르디 2개네 펼쳐보기▼ DButton 2020-12-27 13:09:15 아니지 전장 꼈으면 고르디에 격전 무기인가 펼쳐보기▼ 황금올리브 2020-12-27 13:09:47 고르디2개+메이즈무기 메이즈방어구같음 펼쳐보기▼ 황금올리브 2020-12-27 13:10:07 스충없으면전장아님 펼쳐보기▼ DButton 2020-12-27 13:10:42 아 그렇지 루미 전장 보고 있었는데 뇌정지 왔네ㅋㅋ 펼쳐보기▼ 황금올리브 2020-12-27 13:10:45 원거리방어2개 지상방어 3개 지상피해1개 공중방어 2개로 이루어진 세팅임 이거 펼쳐보기▼ 황금올리브 2020-12-27 13:11:40 원방2개+지방2개 = 고르디. 지방나머지1개 = 메이즈 방어구. 방어구 나머지옵 = 공중방어 무기 지상피해 공중방어 이렇게 짠듯 펼쳐보기▼ 프레하 2020-12-27 13:09:41 쪼시0 2020-12-28 03:37:0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즌1 건포상점 뭐였음? [4] 치아가 2020.12.27 66 0 내일 미니 시리즈 살사람을 위해 가지고있는 미니 올림 [8] leakas 2020.12.27 105 2 시즌 초기화 되서 뉴비만날꺼라 생각하네 ㅋㅋ [2] gkdhkdhk 2020.12.27 98 0 건틀렛 이번 시즌 마지막판을 다시 알아보자 [2] 안될꺼뭐있노 2020.12.27 118 0 내일부터 또 지옥의 건틀렛 시작이네 시벌 [2] 시그말랑카우 2020.12.27 65 0 건틀렛 200점 욵지 ㅋㅋㅋㅋㅋㅋ [1] 나는짱 2020.12.27 72 0 이번시즌 본인이 승리자임 [1] 레이브 2020.12.27 67 0 이유미는 뭔템을 줘도 잘죽네 [5] 페이커 2020.12.27 109 0 날...건공이라 불러주실래요...? [4] 응애나애기카붕 2020.12.27 86 0 아씹 오바야 [2] ㅇㅇdb 2020.12.27 82 0 챈 컨소 없어서 만들려는데 [7] 위카 2020.12.27 84 1 오늘 지피 40퍼 맞춘다 [6] 사라진다 2020.12.27 130 0 건틀렛 시즌말이라 로우큐많이잡히더라 [2] ㅇㅇ (218.155) 2020.12.27 123 -2 건틀렛 ㄹㅇ 양학은 싫은데 [4] 베버 2020.12.27 126 0 건 업리스트 재발 양한솔좀 [4] 행로 2020.12.27 362 0 늒네 질문좀.. [2] ㅇㅇ (220.121) 2020.12.27 49 0 메이드뉴비 건마감 [3] MushLemon 2020.12.27 65 0 건 안돌렸으니까 추첨 돌리러 간다 [17] 중기맨 2020.12.27 107 0 문열지마! [1] 베버 2020.12.27 63 0 엄청난 건틀렛 카테고리 의 현장 나는짱 2020.12.27 48 0 내일부터는 뉴비랑 건할수있어! [9] RH 2020.12.27 115 1 건틀렛 주차 성공 [2] Sorfe 2020.12.27 76 0 건틀렛 시즌 마지막주 영화같았어 [4] 치아가 2020.12.27 102 0 건틀렛 루미 세팅 [16] 블릿 2020.12.27 200 0 내일 미니 로자랑 에델이랑 엘리자베스랑 신디 찍어주실 분 [4] DButton 2020.12.27 78 0 격전 언제까지야? [2] ㅇㅇ (61.83) 2020.12.27 58 0 챌 진짜 간신히 깼네 시발 ㅇㅇ (175.203) 2020.12.27 41 0 ✋질문 사나에때 접고 복귀3일차인데 [12] ㅇㅇ (125.186) 2020.12.27 147 0 건틀렛 문열어 쾅쾅쾅 시발련아!!!!!!!!!!!!!!! [5] 파이크 2020.12.27 176 1 ㄷㄷ 할룡인 늒네 회사렙 50 달성 [5] 키움우승 2020.12.27 88 0 ✋질문 뉴빈데 이런장비도 씀? [9] 사쿠라쨩 2020.12.27 134 0 건틀렛 업예언) 프리시즌 첫주 사신이 돌아온다 [1] 금태링다메다메 2020.12.27 100 1 3시즌 건틀렛에 희망고문은 없을것 날개그늘 2020.12.27 31 0 건틀렛 주차할걸 그랬내 ㅋㅋㅋ [8] 블릿 2020.12.27 166 0 뉴비 첫 스킨 구매 [5] ㅇㅇ (175.117) 2020.12.27 140 0 찍먹 메이즈 유입도 건 마감 [1] ㅇㅇ 2020.12.27 42 0 짱개집 알렉스.jpg [17] ㅇㅇ 2020.12.27 1930 29 건틀렛 다들 고생했음. [2] 망령유유코쨩 2020.12.27 78 -1 이번 시즌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1] 타다노 2020.12.27 50 0 다음시즌땐 다이아노려봐야지 sibalba 2020.12.27 44 0 ✋질문 이것들 셋바 돌림? ㅁㅁㅁㅁ 2020.12.27 90 0 건틀렛 내가 86점 빨려준 5000점대 아이는 무사히 승급했을까? [3] 색인 2020.12.27 85 0 추천인작 끝냈다 [11] 히로아인 2020.12.27 154 0 그림자전당 소대 기기에 저장인거 존나 화나네 gkdhkdhk 2020.12.27 68 1 어차피 내일 4시부턴 점수 안보이잖아 [3] DButton 2020.12.27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2-27 13: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