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알렉스 건모티콘 한정만 아니면 좋겠다 페이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00 작성일 2020-12-27 13:26:27 https://arca.live/b/counterside/19021571 너무 갖고 싶은데 패키지 너무 씹창렬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이제 2020-12-27 13:26:45 이제 2020-12-27 13:27:09 아카콘으로 열심히 써라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0-12-27 13:26:48 아 쓰고싶으면 구매하라고 펼쳐보기▼ 페이커 2020-12-27 13:26:55 베버 2020-12-27 13:26:51 프레스티지티모 2020-12-27 13:27:00 내년에 또 팔겠지 펼쳐보기▼ 노드왕 2020-12-27 13:27:07 챈에서라도 마음껏 써 펼쳐보기▼ 엘빅이 2020-12-27 13:27:50 *수정됨 적당히 창렬이면 모르겠는데 너무 말도안되게 창렬이니까 기가참 고작 이모티콘 따위가 초월스킨 가격보다 비싸게 측정된거 같은데 장사하는 입장에서 너무 양심없는거 아니냐고 펼쳐보기▼ 솔화 2020-12-27 13:30:20 구성이 말도안되게 창렬이야 솔직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중생 카붕이 늦게까지 놀았다고 혼난 것이에요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27 61 0 님들 왜 뉴비를 만날거라 생각함 [3] ㅇㅇ (219.255) 2020.12.27 91 0 이건 못참지 [3] 사라진다 2020.12.27 117 0 전당 돌 3개 모이면 한숨만 나옴 [4] gkdhkdhk 2020.12.27 189 0 뜬금없지만각등이뽑고싶다 [4] 가자미 2020.12.27 78 0 내일부터 존나무서운 이모티콘 [2] MushLemon 2020.12.27 122 0 내일 뉴비들을 만날 생각에 신이 난 고인물들이었지만 [2] 페이커 2020.12.27 92 0 와 스킵충인데 이건... [6] ㅇㅇ (59.29) 2020.12.27 155 0 이벤트 개빡세네 [4] 마개홰 2020.12.27 88 0 아니 다이아 탑승기념 즐찾 왜 삭제됨 ㅇㅇ (222.101) 2020.12.27 48 0 로자리아떴는데 템 뭐줘야함? [3] ㅇㅇ (61.83) 2020.12.27 101 0 건틀렛 아시발 맞다 [2] 중기맨 2020.12.27 109 0 각성캐들 초반부터 내는거 좀 바보짓같음 [3] ㅇㅇ (119.197) 2020.12.27 93 0 계정당 메이즈 장비 보유갯수 제한 걸고 메이즈 복각 해야됨 [4] 일하기싫다 2020.12.27 80 0 내일부터 시작하자마자 알렉스콘 누르고 시작함 [9] 노드왕 2020.12.27 133 0 너무 즐겜충 했나 [2] 도스분충우지챠 2020.12.27 106 0 내일은 그냥 건 오토해놓고 딴거해야겠다 MushLemon 2020.12.27 29 0 내일부터 골드 상위권에 피바람불겠네 [1] Sorfe 2020.12.27 97 0 터미 2호기도 필요하내 [3] 블릿 2020.12.27 91 2 로자리아는 솔직히 페도 아님 [3] 나루터지기 2020.12.27 77 0 그러니까 너네만 메이즈 2세트씩 둘둘껴입고 애기들 줘팼다는거야? [5] 치아가 2020.12.27 105 1 아니 애초에 리세해서 각유나 나오면 기적 아니냐 ㅋㅋ [2] 카사는킹갓겜 2020.12.27 87 0 건틀렛 내일 골드 한자리 찜했음 [1] ㅇㅇ 2020.12.27 71 0 알렉스 건모티콘 한정만 아니면 좋겠다 [9] 페이커 2020.12.27 100 0 아 ㅋㅋ 늒네 전당2 미는중인데 [2] 장덕구 2020.12.27 85 0 어차피 내일 매칭 늒네들이랑 안잡힘 [4] 타다노 2020.12.27 105 0 머야 건포 장비도 잇엇음? [6] 5탱 2020.12.27 99 0 ✋질문 얼마전 시작한 카붕이 질문점하자 [9] 대마뭉 2020.12.27 123 0 왜니들 뉴비만날거라고생각함? [5] MushLemon 2020.12.27 109 1 싸이버거 추첨결과 발표함 [15] 중기맨 2020.12.27 161 1 시즌보상으로 머사징 [5] ㅇㅇㅇㅇ 2020.12.27 117 0 낼은 챌1 턱걸이 걸친애들도 플레에서 못버티고 골드 강등될텐데 [6] 류드말랑카우 2020.12.27 111 1 ???:내가 페도새끼는 아니라서 릴리 안키울거임 [5] 스크류바 2020.12.27 134 0 ㅊ...ㅈ..치..직... [1] ㅇㅇ (119.197) 2020.12.27 78 2 격공들 많나보내 [3] 블릿 2020.12.27 89 0 이거 진짜 오랜만에 본다 [1] gkdhkdhk 2020.12.27 104 1 건틀렛 내일 플래현지인 팰생각에 군침이 싹도노 [2] ㅇㅇ (211.195) 2020.12.27 87 0 건틀렛 아니다 담주 각유나 노밴주니까 전력으로 맞서야지 [4] 안될꺼뭐있노 2020.12.27 105 0 엔터 곧 만드네 ㅇㅇ (121.172) 2020.12.27 34 0 광고 보고 시작하는 중인데 생각보다 재밌네 [8] ㅇㅇ (121.137) 2020.12.27 136 0 지난 1프리시즌 초기와 2시즌 초기를 기억하고있다 닼쉪 2020.12.27 41 0 여름뉴비 4번째 차 뽑는다 로자리 2020.12.27 50 0 건틀렛 소과금일수록 건에 집착할 필요가 있음 [6] 74 2020.12.27 158 0 ✋질문 진짜 농담 없이 침식체들 메이즈세트 몇개임? [9] 치아가 2020.12.27 131 0 님들 덱 이렇게 짜면됨? [3] 시공급행 2020.12.27 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2-27 1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