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챕터 끝나고 바로 들어와서 저거 전꺼 못깻는데 오늘 로자리아랑 샤오린 방패병 실비아 렙이랑 스텟 열심히 올려서 간신히 깻네
근데 스텟 올릴때 n캐릭들 넣어서 했는데 그래도 되는거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