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 102랩으로 힘들게 키워서 건 돌렸는데

상대 110짜리로 무장하고 그걸 ㅈㄴ 힘들게 각유나로 막으니까 각등이 쳐나오는거


적폐카운터 들고있긴해도 ㄹㅇ개빡치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