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옵 안 맞아서 튜닝 기약 없는 SR 돌리는 대신 당장 쓸 수 있는 R따리 정밀화 해줬는데 이거만 해도 튜바 엄청 나가던데
걍 앞으론 SR 이상 괜찮은거 뜰 때까지 존버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