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얘들아 그래도 저번 프리시즌때 2000명 깨졌을때였어 류드말랑카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4 작성일 2020-12-27 13:33:46 https://arca.live/b/counterside/19021902 할수있다 현지인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020-12-27 13:34:42 뉴비들아 기다려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선 아니 씨발련아 함선 터질때 기록저장/리트 버튼 나눠서 물어보게해라 [2] 람네 2020.12.27 93 1 이제 4개 [2] 스크류바 2020.12.27 60 0 담주부터 에이함 타이탄으로 뉴비한테 개쳐맞을 예정인대 ㅋㅋ [4] 사라진다 2020.12.27 64 0 근데 내가 깡통이야? [5] 하라수 2020.12.27 74 0 수면담당 릴리 [3] 쿵쿵홍 2020.12.27 205 -1 찍먹해보려는데 왜 리세계 없지 [2] ㅇㅇ (121.184) 2020.12.27 86 0 건틀렛에 재미를 붙이게 만든뒤 나는짱 2020.12.27 69 0 진짜 뉴비는 지금 스토리 밀면서 즐겜중 아니야? [3] 피치카토 2020.12.27 88 0 국민 여러분, 미사일을 쐈습니다 [5] 보노본호 2020.12.27 155 0 내일 건 실버는 안전하냐? [4] Zxidsjis 2020.12.27 78 0 아니다 역으로생각해보자 [3] MushLemon 2020.12.27 66 0 난 린시엔 돈 흔드는건모티콘도 한정일줄암 [6] 던붕이 2020.12.27 92 0 첫날엔 져주는게 국룰이지 [4] 노드왕 2020.12.27 113 0 내일 6~7000대 내려오면 개죶되겠네 [1] 일하기싫다 2020.12.27 80 0 pve솔져덱에 각힐 넣으니까 좋네 ㅇㅇ (61.83) 2020.12.27 42 0 겜 왜케 가볍냐.. [8] lifeboat 2020.12.27 177 0 아니 개씹 [4] 람네 2020.12.27 105 0 건틀렛 하느님 베로니카 노밴 제발요 [11] 안될꺼뭐있노 2020.12.27 168 -1 후 내일부터는 걍 편하게 오토솔져 굴려야겠네 늒네 (58.232) 2020.12.27 37 0 뉴비여러분 걱정놓으십쇼 [1] 도스분충우지챠 2020.12.27 124 0 뉴비좆팬다니 아직 뭘 모르네 [7] leakas 2020.12.27 155 0 뉴비 슈발리에 개이뻐서 뽑음 [12] 하라수 2020.12.27 410 0 아까 다이아 탑승한기념 즐찾작가 달린사람 다시 한번 올려주지 [1] ㅇㅇ (222.101) 2020.12.27 76 0 얘들아 그래도 저번 프리시즌때 2000명 깨졌을때였어 [1] 류드말랑카우 2020.12.27 94 0 님들 알렉스 건모티콘 씀?? [3] ㅇㅇ (211.195) 2020.12.27 64 0 ㄹㅇ 공감가네 Zxidsjis 2020.12.27 65 1 터미 먹으려고 천장 한번 더침 [7] 블릿 2020.12.27 139 1 전당 R템 정밀화에 튜바 쓰는거 별론가 [7] 소닉 2020.12.27 134 0 푸엥카레 [4] ㅇㅇ (218.158) 2020.12.27 104 0 님들 카사 격주업뎃으로 바끠지않았음?? [1] 서지수 2020.12.27 110 -1 알레스콘 패키지 같은건 더이상 안나왔으면 좋겠음 [6] 엘빅이 2020.12.27 131 -2 뉴비만난다는게 무슨뜻임? [6] 세실리아 2020.12.27 119 0 근데 프리시즌이 뭐야 [1] ㅇㅇ (121.153) 2020.12.27 87 0 낼부터 한동안 건 안 돌려야겠다 [2] 학점대폭발 2020.12.27 70 0 플레 위 부터 시즌초기화하면 다 골드임? [4] ㅇㅇㅇㅇ 2020.12.27 146 0 ㅋㅋ 전쟁시대 생각나서 카사시작함 [1] ㅇㅇ (211.200) 2020.12.27 56 0 이콘은 볼때마다 웃김 [1] 묘갤러 2020.12.27 72 0 알렉스 건모티콘 그만 쓰라고!!!! [16] 페이커 2020.12.27 145 0 이거 죽엇대 [11] 넨도 2020.12.27 153 0 여중생 카붕이 늦게까지 놀았다고 혼난 것이에요 [1]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2.27 61 0 님들 왜 뉴비를 만날거라 생각함 [3] ㅇㅇ (219.255) 2020.12.27 91 0 이건 못참지 [3] 사라진다 2020.12.27 117 0 전당 돌 3개 모이면 한숨만 나옴 [4] gkdhkdhk 2020.12.27 189 0 뜬금없지만각등이뽑고싶다 [4] 가자미 2020.12.27 78 0 내일부터 존나무서운 이모티콘 [2] MushLemon 2020.12.27 1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2-27 1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