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좀 창렬이여야 말이지


가격이 너무 말이 안되잖아


고작 이모티콘 따위가 테두리 따위가 거의 초월스킨급 가격으로 책정된거 같은데 솔직히 장사하는 입장에서 너무 양심 팔아먹은거 아니냐고


분명 알렉스니까 창렬이라도 사겠지?


이딴 생각으로 만든 패키지라고 생각함


진짜 차라리 각성캐를 냈으면 냈지 이건 진짜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