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각유빈 출격할걸? ㅋㅋ
각수연때도 그랬지만 이런류 캐릭은 밴으로 코스트를 늘리는게 문제가 아님
코스트는 막말로 ㅈㄴ 써대던 지난주랑 1코밖에 차이 안나는데
오히려 야누스가 2밴이라 견제할 새끼가 없어서 더 잘쓰일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