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벤트 스토리 링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9
작성일
댓글
[1]
뱅레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나 픽업기간이라 뉴비들도 많이 들고있을텐데
[2]
116
0
실비아 스킨끼고 출격하면 눈내리네
[4]
91
0
하이하이
48
0
타워 몸빵용으로는 발리스타가 베스트인가
[3]
65
0
다연장포쓴놈은뭐냐
[2]
80
-2
이번주 메카덱 우짬?
[5]
80
0
건틀렛
메카박이들은 건쉽 업이었을때 건쉽줬던 템 그대로 라이노 주는건가?
[5]
99
0
건틀렛
한자리 추천받음
[9]
104
-1
뭐야 각유나가 노벤이야?
[2]
90
0
오늘 내 꿈을 이뤗다
[6]
132
-4
라이노 업 ㄷㄷ
53
0
근데 어차피 시즌 초기화하고 첫주는 편성 고민 별 의미도 없지 않냐
[1]
41
0
채용권 50장 있는데 크리스마스에 박아두됨?
[6]
84
0
건틀렛
이번주 건 예상
[1]
66
1
아니 왜 sr구관 총 안뜨냐?
[1]
48
0
배달치킨중에 양많은거 머있음?
[2]
58
0
업리스트 지금 봤는데
31
0
드디어 헝거지에서 2각계정 사서 찍먹해보려는데 이벤트달리면됨?
[4]
76
0
건틀렛
이번주 건덱 이렇게갈까
64
0
오늘 제작운도 좋았다
[5]
70
0
창작
수영복 소영눈나
[13]
1149
29
1주년 기념으로 첫접속자에게만 1각 선택권 주는건 어떨까?
[3]
97
-4
내일부터 건은 FBI와 수류탄이 난무하겠네
40
0
이벤트 스토리 링크
[1]
59
0
건틀렛
아 카최지 시발
[3]
78
0
베로 종신박았다
[1]
89
0
3코 라이노의 극대쥬지
48
0
건 문좀열어봐
[1]
68
0
씨발 유나 템도 없고 융합도 안했는데
[1]
84
0
쓰알 함선 이제 만들게 없노
[1]
52
0
어우 영롱하네
[4]
93
0
건틀렛
이제 하위구간에서는 각유나보빔파티 벌어질듯
[2]
116
-1
각이냐?
[8]
109
0
건틀렛
이걸로해볼까 이번주
75
1
4코 스탯20퍼증가 라이노..
[4]
95
0
구관총같은건 픽업안해?
[2]
53
0
뉴비 각유나 스킬 렙 다 올려주면 됨?
[1]
65
0
내가 여기서 시그마를 뽑아볼께
[3]
84
0
타워 2개 깔리면 나유빈 꺼내면 이득 아니냐?
34
0
규동이가 그러는데 갤럭시 유저수 크게 신경쓸거없대
[2]
164
0
이번주 라이노 루미가 니가와 잘 못뚫으면
[1]
75
2
각등이 함선 출격기 박히는게 1칸까이고 부턴가?
[2]
142
0
이건 못 참지
[3]
72
0
한소림 스킨 이쁜데
[2]
90
0
이 정도 리세계면 지금도 스타트 하기에 낫 배드?
[7]
134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