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블랙타이드.jpg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2
작성일
댓글
[1]
꿀때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가 진짜 대단한 겜이긴 한거같음
77
0
클로저스 그거도 넥슨겜임?
[4]
119
0
내 카사 첫 팬아트가 오르카였구나
[11]
559
7
팩트는 카사유저 35.26만명이라는거임 ㄷㄷㄷㄷ
[2]
100
1
카사 굿즈는 넥슨이 컨트롤 못 하지 않냐
[3]
73
0
난 그래도 굿즈 행복회로는 안돌릴래
36
0
굿즈라고?
[6]
61
0
창작
유령 실비아
[6]
822
26
한달만에 복귀했어~! 보고싶었다
[13]
98
5
마누라 괴롭히려다가 역으로 당했다.
[8]
110
1
타이탄은 사람들이 써주고 언급이라도 되지
[3]
82
0
카사 굿즈를 가게에서 왜 팔어
48
0
이제 플래시게임도 못 한다는데?
[4]
102
0
친구한테 솔저사진 보여주면서 카사 하라고 했는데
[3]
72
0
이탈리아를 지키는
[1]
62
0
아이돌이 왜 루미처럼 안입고다녀
[1]
91
1
예언)내년 첫글은 건공글이될 것
20
0
내가봤을때 카붕이들 산타도 진심으로 믿음
[4]
48
0
20일차 뉴비 꼬접한다
[6]
143
-5
국산겜중에 굿즈 파는 폰 씹덕겜 뭐있냐?
[6]
93
0
건틀렛
60레벨 애들이랑 그만좀 붙여줬으면 좋겠다
57
0
이벤트 스토리는 솔직히 상시로 다시보기 풀어줘야함
[3]
72
0
파워 인플레 심해져서 타이탄 녹는건 어쩔수 없음
[1]
68
0
블랙타이드.jpg
[1]
92
2
카사접음
42
-1
구인/구직
컨소시엄을 구원해줄 한명구함(완)
[7]
125
0
러브젤 제품 미리 알아봐놔야할듯
[1]
63
0
그거아냐? 2002년때는 말야
21
0
내가 카사채널에서 얻은거 캬루콘임
[9]
82
0
달달한 만화 보고싶은데 추천좀
[14]
86
0
건틀렛
타이탄의 가치
[1]
74
0
힐데콘 존나 띠껍네
[2]
40
0
카사도 연말정산 하고싶은데 만화 하나밖에 없네..
[21]
968
50
솔저 오토덱 재밌네 ㅋㅋㅋㅋㅋ
34
0
질문)쿼츠 기채권 리셋 기준이 뭐임
[3]
48
0
카사접었다가
52
0
루미였나 얘 뭐하는놈임?
[11]
117
0
애니플라자 카사굿즈 진짜 나오는거임??
[2]
132
0
카사 진짜 재밌는듯
[3]
69
0
건틀렛
팍 꼬라 박습니다
[3]
98
0
아개빡쳐ㅕㅕㅕㅕㅕㅕㅕㅕㅕㅕ
[1]
32
0
월 초기화되는것중에 사야되는거있어?
[1]
31
0
보유유닛 수 늘리는거 괜찮음?
[5]
79
0
미래전 오픈 걱정되는 이유
[4]
81
0
다이브 너무안뜨는데 어떻게 허수코인모음?
[3]
5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