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팩트는 카사유저 35.26만명이라는거임 ㄷㄷㄷㄷ
추천
1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0
작성일
댓글
[2]
세정이
김빠진스프라이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카사 접고 내일 복귀해야지
[6]
81
-1
에픽 서브게임으로 카사해보려는데 무자본도 할만함?
[18]
178
0
ㅋㅋ
[1]
49
0
농담식으로 이터니움 2000개라곤했는데
[4]
107
0
근데 왜갑자기 챈이 굿즈떡임?
[2]
52
0
마사키 명함빼고 갈아도 돼?
25
0
근데 "넥슨 남성향 게임" 이랬으니까 십덕겜 아닐수도 있잖음
[2]
97
0
주딱차단 아직 안풀렸네
[16]
130
0
2020년 우리동네 마지막 또라이
134
0
00시에 건돌리면
[1]
34
0
난 타이탄 다른거보다 이게 제일 괘씸함
[7]
111
0
방패병.jpg
802
0
카사 맞는거 같은데
[4]
130
0
접는거로 낚시 하지마라 진짜
[2]
63
0
2021년 기대되노
37
0
42분남았다
34
0
헤으응 뉴비 추천인 꼭 해야하는지 궁금한 거시에오
[5]
53
0
진짜 손절쳤으면 광고 자체를 안해주지
[1]
55
0
건틀렛
힐데 딜 뭐냐
[1]
83
0
머쓱;
[5]
88
0
카사가 진짜 대단한 겜이긴 한거같음
77
0
클로저스 그거도 넥슨겜임?
[4]
119
0
내 카사 첫 팬아트가 오르카였구나
[11]
559
7
팩트는 카사유저 35.26만명이라는거임 ㄷㄷㄷㄷ
[2]
100
1
카사 굿즈는 넥슨이 컨트롤 못 하지 않냐
[3]
73
0
난 그래도 굿즈 행복회로는 안돌릴래
37
0
굿즈라고?
[6]
61
0
창작
유령 실비아
[6]
822
26
한달만에 복귀했어~! 보고싶었다
[13]
98
5
마누라 괴롭히려다가 역으로 당했다.
[8]
111
1
타이탄은 사람들이 써주고 언급이라도 되지
[3]
82
0
카사 굿즈를 가게에서 왜 팔어
49
0
이제 플래시게임도 못 한다는데?
[4]
102
0
친구한테 솔저사진 보여주면서 카사 하라고 했는데
[3]
73
0
이탈리아를 지키는
[1]
63
0
아이돌이 왜 루미처럼 안입고다녀
[1]
91
1
예언)내년 첫글은 건공글이될 것
20
0
내가봤을때 카붕이들 산타도 진심으로 믿음
[4]
49
0
20일차 뉴비 꼬접한다
[6]
143
-5
국산겜중에 굿즈 파는 폰 씹덕겜 뭐있냐?
[6]
93
0
건틀렛
60레벨 애들이랑 그만좀 붙여줬으면 좋겠다
57
0
이벤트 스토리는 솔직히 상시로 다시보기 풀어줘야함
[3]
72
0
파워 인플레 심해져서 타이탄 녹는건 어쩔수 없음
[1]
68
0
블랙타이드.jpg
[1]
93
2
카사접음
4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