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서윤 뭐야? 갑자기 왜 이럼? 아이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7 작성일 2021-01-07 12:54:25 https://arca.live/b/counterside/19516397 캬루같은 배신자였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영원한라뉴비 2021-01-07 12:54:37 스크류바 2021-01-07 12:54:49 페이커 2021-01-07 12:54:54 반전의 반전의 반전이 있음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1-01-07 12:55:30 세실리아 2021-01-07 12:57:14 푸별 2021-01-07 12:57:3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말해 뉴비 없지? [9] 뱅레이 2021.01.07 106 0 에 페작임>? [7] 알콜보노 2021.01.07 118 -1 로자리아 몸에다 쥬지 비비고싶다 [2] 나는짱 2021.01.07 80 0 솔직히 뉴비라 각힐없는데 각성치고 너무 구린거 아니냐 [2] ㅇㅇ (39.125) 2021.01.07 67 0 슈발리에 이쁜대 성능 좋음? [7] ㅇㅇ (58.236) 2021.01.07 76 0 나대지마 좆밥들아 [5] 딸쟁이 2021.01.07 83 0 구인/구직 친추해라 [10] byute 2021.01.07 80 0 완전 야스다 야스 ㅋㅋㅋ ㅇㅇ (39.112) 2021.01.07 99 0 님덜 시그마 좋음? [4] ㅇㅇ 2021.01.07 63 0 뉴비들도 사실 로갓한 카붕이들이자너 [1] ㅇㅇ (112.214) 2021.01.07 31 0 건틀렛 지금 각힐쓰기 좋은거같음 [2] 마늘블럭 2021.01.07 67 0 건틀렛 힐데 컬렉션 [1] 히로아인 2021.01.07 78 0 모네 단단하긴 한데 IIllllIlllII 2021.01.07 55 0 종신계약하몃 그 장면 다시 못 보냐 [6] ㅇㅇ 2021.01.07 73 0 갑자기 왜 뉴비들 좀 보이는거야...??? [16] 던붕이 2021.01.07 153 0 건틀렛 진짜 에델만 아니면 되는데 [1] 110등 2021.01.07 68 -1 글구보니 베로니카한텐 에델콘 안달리네 [7] 꿀때지 2021.01.07 93 0 건틀렛 다음 시즌 언제하는지 아는 사람 있냐...? [3] ㅇㅇ (122.36) 2021.01.07 54 0 모나 성능캐냐? [11] 라티카 2021.01.07 101 0 로자리아 눈나 종신 박아줬음 [9] 케이건 2021.01.07 115 0 1.0때 갈아버려서 제일 후회하는놈들 [3] 페도죽어 2021.01.07 120 0 여러분 이프리트 쓰지마세요 체질이라는게 [3] 74 2021.01.07 100 0 발상의전환] 제일불상한세대 : 여름뉴비 [5] 꿀때지 2021.01.07 96 -1 서윤 뭐야? 갑자기 왜 이럼? [6] 아이맥 2021.01.07 117 0 응애탱크 100짜리도 개 안죽노 [2] byute 2021.01.07 55 0 그럼 마왕 몇명 모은거지 지금 [2] wWvvVVw 2021.01.07 114 0 메이즈케이스 스충떴다 차단해라 ㅋㅋㅋ [4] 미나링 2021.01.07 167 1 애기탱크는 진짜 전설이자 레전드다.. 응애나추룡아가 2021.01.07 74 0 각유나 말고 좆사기 ssr 뭐 있어? [7] ㅇㅇ (124.51) 2021.01.07 92 0 건틀렛 건틀렛 왤케 재밌음?? [19] 딸쟁이 2021.01.07 114 0 단 한번도 밴을 당해본적이 없는 덱 [9] 벨리칸 2021.01.07 121 0 ㅋㅋㅋ 에델콘 너무 찰져 [5] 꿀때지 2021.01.07 89 0 50랩대들이 참 무서워 [1] 류드말랑카우 2021.01.07 67 0 팩트) 메이즈 유입은 없다 [5] ㅇㅇ (112.214) 2021.01.07 106 0 에델 마왕임? [12] wWvvVVw 2021.01.07 127 0 님들 이겜 반복 절전모드하면 뭐 디버프있음? [2] ㅇㅇ 2021.01.07 67 0 제발 마지막 메이즈 크라운은 비틱 할 수 있게 해주세요... [3] 페이커 2021.01.07 71 -1 님들혹시전당에서주시윤애미뒤진사기캐임? [1] 나루터지기 2021.01.07 56 0 뉴비 이겜 하면서 진짜 엄청나게 만족 스러운 케릭! [5] ㅇㅇ (58.236) 2021.01.07 109 0 1주년 영상 민심반전 비법공개 wWvvVVw 2021.01.07 54 0 건틀렛 건에서 에델같은캐 쓰지마셈ㅋㅋㅋ [7] 110등 2021.01.07 169 0 전당 4는 절대 못 깨겠네 [4] 레이브 2021.01.07 76 0 내일 판교가는데 [2]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1.01.07 111 0 이디스죽어 [2] ㅇㅇ 2021.01.07 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07 12: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