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오 먼일 터졌길래
추천
1
비추천
1
댓글
0
조회수
6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침에 챈에서 그오 난민인척 해보라는 글 봤더니 난민이 안믿겨짐
[3]
94
0
카붕이 카사 데뷔글
[6]
125
0
컨소이름 불족 vs 항상노력해
[7]
114
0
구관검 볼때마다 꼴려서 가챠 들어가고 싶네
[2]
60
0
구인/구직
협력사 추천인 구함~
[2]
147
0
이지수 현질안하면 못뽑음?
[10]
111
0
카사 유저가 몇 만명인 꿈을 꿨다
[4]
60
0
뉴비팁)적어도 메인스토리 5지는 소리키고 보자
[2]
94
0
유나 이 병신 장애인년 뭐냐?
[7]
141
0
뉴비들 에델 수영복 없어서 꼽겠군
[1]
37
0
정보
카사 스킬 모션 모음 - 관리국 검병
[6]
971
6
슬슬 첫사랑을 그릴 시기가 온 거 갓아오.
[2]
45
0
건모티콘 마음껏 써도되는곳
[7]
85
-1
페그오에도 맘에 드는 캐릭들 있었는데
[7]
464
0
내가 해본 폰겜중에 카사 스토리가 제일 재밌었음
[1]
57
0
당장 시작해가 뉴비 미션에세 나온거였네
[14]
83
0
뉴비들은 이 글 봐라
[13]
167
0
아 모르겠다
[5]
58
1
ㅅㅍ) 나유빈 쎄노
138
0
초공간돌파를 맨몸으로 버텨냈다고?
[1]
91
0
혹시 미션클리어용 컨소 <~~~~~~~~~~ 필요하냐?
[3]
100
0
님들 카사하실??
[3]
68
0
와 시발 뉴비 시작 1시간만에 유닛 레어도 완전정복ㅋㅋㅋ
[14]
172
3
그오 먼일 터졌길래
62
0
전당3 막방 공군덱 이거면 되냐
[7]
100
0
1주년때 스킨 전부 해금해줄수잇음 주화존버ㄱㄱ
[3]
82
0
근데 페그오애들중에 짤쟁이도 있뜸?
[5]
115
0
SR이상 캐릭은 캐릭으로 초월하지마라
[2]
62
0
오늘 페그오떔시 알게된사실 123
[4]
145
0
실비아 스킨 삼?
[6]
83
0
각등이 출격모션 올려주실분
44
0
에델이 꼴리는데 언제 구할수있냐
[4]
77
0
건틀렛 친선전 나오면 제일 먼저할 일
[12]
82
0
와 본계정 날아갈뻔
[6]
103
0
건틀렛
뉴비 열심히 올라가는 중
[9]
113
0
구관검눈나 공속이 더좋다고?
[6]
95
0
다른겜 너무 좇같을때마다 섭종해섭종해 하긴했는데 진짜 닥치니까 뭐라고해야할지모르겠음
[2]
102
0
구관총 여러개키우는게낫냐 걍 한마리만 몰빵해서키우는게 낫냐?
[3]
63
0
이겜 그래도 발가락 부분이 접히는거 구현됨
[1]
105
1
신규 pv...?
[6]
111
1
이겜 스토리 밀때 필수적으로 알아야할것...
[4]
142
0
구인/구직
컨소 페도실망이큼 에서 한분모집
[15]
132
0
카사 스토리 다 밀면 올드랭사인 들을때마다 눈물날거야
[3]
96
0
하야미 이름이 귀여움
[10]
82
5
뉴비가 왜 들엉옴?
[2]
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