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규 pv...?
추천
1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0
작성일
댓글
[6]
꿀때지
가자미
뱅레이
ㅇㅇ (125.136)
삭제
수정
MBT
ㅇㅇ (180.230)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들은 이 글 봐라
[13]
167
0
아 모르겠다
[5]
58
1
ㅅㅍ) 나유빈 쎄노
138
0
초공간돌파를 맨몸으로 버텨냈다고?
[1]
91
0
혹시 미션클리어용 컨소 <~~~~~~~~~~ 필요하냐?
[3]
99
0
님들 카사하실??
[3]
68
0
와 시발 뉴비 시작 1시간만에 유닛 레어도 완전정복ㅋㅋㅋ
[14]
172
3
그오 먼일 터졌길래
62
0
전당3 막방 공군덱 이거면 되냐
[7]
99
0
1주년때 스킨 전부 해금해줄수잇음 주화존버ㄱㄱ
[3]
82
0
근데 페그오애들중에 짤쟁이도 있뜸?
[5]
115
0
SR이상 캐릭은 캐릭으로 초월하지마라
[2]
62
0
오늘 페그오떔시 알게된사실 123
[4]
145
0
실비아 스킨 삼?
[6]
83
0
각등이 출격모션 올려주실분
44
0
에델이 꼴리는데 언제 구할수있냐
[4]
77
0
건틀렛 친선전 나오면 제일 먼저할 일
[12]
82
0
와 본계정 날아갈뻔
[6]
103
0
건틀렛
뉴비 열심히 올라가는 중
[9]
113
0
구관검눈나 공속이 더좋다고?
[6]
95
0
다른겜 너무 좇같을때마다 섭종해섭종해 하긴했는데 진짜 닥치니까 뭐라고해야할지모르겠음
[2]
102
0
구관총 여러개키우는게낫냐 걍 한마리만 몰빵해서키우는게 낫냐?
[3]
63
0
이겜 그래도 발가락 부분이 접히는거 구현됨
[1]
105
1
신규 pv...?
[6]
110
1
이겜 스토리 밀때 필수적으로 알아야할것...
[4]
142
0
구인/구직
컨소 페도실망이큼 에서 한분모집
[15]
132
0
카사 스토리 다 밀면 올드랭사인 들을때마다 눈물날거야
[3]
96
0
하야미 이름이 귀여움
[10]
82
5
뉴비가 왜 들엉옴?
[2]
70
0
흥!!하림이!!!
[7]
127
5
카챈하다 우울할떄 123
[4]
91
1
짤녀 처녀면 건포 안빼고 방치함
[8]
122
0
앗
[4]
461
5
유입 진짜 많넹
[2]
89
0
외전에서 조각 캐야하는거 어떤거 있음?
[7]
98
0
✋질문
아카라이브 보고 잘 하고있다가 질문이 생겼어요.
[21]
225
2
반드시 구해내겠어
[14]
1531
43
페룡인들아 딴 건 몰라도 이 겜 스토리는 끝내줌
67
0
뭐지? 시작하자마자 리세계 살려는 내 능지를 비웃는 건가?
[16]
168
0
공익되서 특수임무 하고 싶었는데..
[1]
99
0
심심한데 부계정 하다 더만들까
[1]
40
0
이겜은 메인겜으로 하기가 힘드네
[5]
126
1
카사 꿀팁
[5]
53
-1
전당3 막방 어케밀어야하냐
[6]
59
0
뉴비 함선 들박중이야 뉴디트오너 대열에 합류했어
[1]
5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