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익되서 특수임무 하고 싶었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8
작성일
댓글
[1]
꿀때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친선전 나오면 제일 먼저할 일
[12]
81
0
와 본계정 날아갈뻔
[6]
102
0
건틀렛
뉴비 열심히 올라가는 중
[9]
112
0
구관검눈나 공속이 더좋다고?
[6]
94
0
다른겜 너무 좇같을때마다 섭종해섭종해 하긴했는데 진짜 닥치니까 뭐라고해야할지모르겠음
[2]
101
0
구관총 여러개키우는게낫냐 걍 한마리만 몰빵해서키우는게 낫냐?
[3]
62
0
이겜 그래도 발가락 부분이 접히는거 구현됨
[1]
105
1
신규 pv...?
[6]
110
1
이겜 스토리 밀때 필수적으로 알아야할것...
[4]
142
0
구인/구직
컨소 페도실망이큼 에서 한분모집
[15]
132
0
카사 스토리 다 밀면 올드랭사인 들을때마다 눈물날거야
[3]
96
0
하야미 이름이 귀여움
[10]
82
5
뉴비가 왜 들엉옴?
[2]
70
0
흥!!하림이!!!
[7]
127
5
카챈하다 우울할떄 123
[4]
91
1
짤녀 처녀면 건포 안빼고 방치함
[8]
122
0
앗
[4]
461
5
유입 진짜 많넹
[2]
88
0
외전에서 조각 캐야하는거 어떤거 있음?
[7]
98
0
✋질문
아카라이브 보고 잘 하고있다가 질문이 생겼어요.
[21]
224
2
반드시 구해내겠어
[14]
1530
43
페룡인들아 딴 건 몰라도 이 겜 스토리는 끝내줌
66
0
뭐지? 시작하자마자 리세계 살려는 내 능지를 비웃는 건가?
[16]
168
0
공익되서 특수임무 하고 싶었는데..
[1]
98
0
심심한데 부계정 하다 더만들까
[1]
39
0
이겜은 메인겜으로 하기가 힘드네
[5]
126
1
카사 꿀팁
[5]
52
-1
전당3 막방 어케밀어야하냐
[6]
59
0
뉴비 함선 들박중이야 뉴디트오너 대열에 합류했어
[1]
59
0
주간 채용 쿼츠팩 삼?????
[3]
68
0
일반 힐데 유미나 주시윤 펜릴소대 중 주시윤만쓸만함?
[1]
42
0
개쓰레기게임
[8]
95
0
뉴비 퀘깨야하는데 컨소 들어갈만한 곳 있을까
[3]
37
0
릴리 팬티 팝니다 선제시
[6]
187
-3
뉴비 친추 좀
[8]
76
1
건틀렛
리퍼 씹사기 너프좀
[1]
97
0
✋질문
템 질문때문에 올리면 비틱임?
[8]
96
-1
카사의 주인공은 유미나입니다
[4]
74
0
2각 뽑기전에 재빨리 계정 손절했어야 하는데
[6]
112
0
이젠 1각이 4~5만원이야 ?
[7]
108
1
이터니움 쿼츠로 사면 손해임?
[4]
85
0
뉴비의 친구들좀 확대해서 찍어줄분
[14]
92
0
오늘 잠 다잤네
[1]
71
0
념글 쟤 소워갤에서 유명한 정공인데
[3]
160
0
스킨 기간한정판매는 의도된것입니다
[1]
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