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각 뽑기전에 재빨리 계정 손절했어야 하는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2 작성일 2021-01-07 13:16:02 https://arca.live/b/counterside/19517451 이겜에 리세계를 팔고있다는걸 몰랐던 뉴비는한땀한땀 천장을 쳤다 시발처음부터 2각계를 샀더라면?? 지금쯤 메카공군덱을 완성했을것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DisplayPort 2021-01-07 13:16:27 꿀때지 2021-01-07 13:16:46 ㅇㅇ (112.172) 2021-01-07 13:16:51 삭제 수정 유감 펼쳐보기▼ 4nk 2021-01-07 13:16:54 리세계 정지먹는애들 나올거야...분명히.. 펼쳐보기▼ 푸별 2021-01-07 13:17:00 빡돈 2021-01-07 13:17:2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짤녀 처녀면 건포 안빼고 방치함 [8] REDSUN5 2021.01.07 122 0 앗 [4] hver 2021.01.07 461 5 유입 진짜 많넹 [2] 알콜보노 2021.01.07 89 0 외전에서 조각 캐야하는거 어떤거 있음? [7] 닉바 2021.01.07 98 0 ✋질문 아카라이브 보고 잘 하고있다가 질문이 생겼어요. [21] Topper 2021.01.07 225 2 반드시 구해내겠어 [14] hver 2021.01.07 1531 43 페룡인들아 딴 건 몰라도 이 겜 스토리는 끝내줌 한우쟝 2021.01.07 67 0 뭐지? 시작하자마자 리세계 살려는 내 능지를 비웃는 건가? [16] 허으흠어올 2021.01.07 168 0 공익되서 특수임무 하고 싶었는데.. [1] 힐데지롱 2021.01.07 99 0 심심한데 부계정 하다 더만들까 [1] 꿀때지 2021.01.07 40 0 이겜은 메인겜으로 하기가 힘드네 [5] ㅇㅇ (211.203) 2021.01.07 126 1 카사 꿀팁 [5]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07 53 -1 전당3 막방 어케밀어야하냐 [6] Sorfe 2021.01.07 60 0 뉴비 함선 들박중이야 뉴디트오너 대열에 합류했어 [1] 홀터넥 2021.01.07 59 0 주간 채용 쿼츠팩 삼????? [3] ㅇㅇ (116.42) 2021.01.07 68 0 일반 힐데 유미나 주시윤 펜릴소대 중 주시윤만쓸만함? [1] Zabanya 2021.01.07 42 0 개쓰레기게임 [8] ㅇㅇ 2021.01.07 95 0 뉴비 퀘깨야하는데 컨소 들어갈만한 곳 있을까 [3] ㅇㅇ (121.136) 2021.01.07 38 0 릴리 팬티 팝니다 선제시 [6] REDSUN5 2021.01.07 188 -3 뉴비 친추 좀 [8] 페이커 2021.01.07 76 1 건틀렛 리퍼 씹사기 너프좀 [1] ㅇㅇ 2021.01.07 97 0 ✋질문 템 질문때문에 올리면 비틱임? [8] ㅇㅇ 2021.01.07 96 -1 카사의 주인공은 유미나입니다 [4] ㅇㅇ (112.172) 2021.01.07 74 0 2각 뽑기전에 재빨리 계정 손절했어야 하는데 [6] ㅇㅇ 2021.01.07 112 0 이젠 1각이 4~5만원이야 ? [7] 알콜보노 2021.01.07 108 1 이터니움 쿼츠로 사면 손해임? [4] 빈츠 2021.01.07 85 0 뉴비의 친구들좀 확대해서 찍어줄분 [14] Zabanya 2021.01.07 93 0 오늘 잠 다잤네 [1] 마카다미아 2021.01.07 71 0 념글 쟤 소워갤에서 유명한 정공인데 [3] ㅇㅇ 2021.01.07 160 0 스킨 기간한정판매는 의도된것입니다 [1] ㅇㅇ 2021.01.07 35 0 솔져골디는 구관검눈나줫음 [3] ㅇㅇ (112.214) 2021.01.07 67 0 구인/구직 메이즈뉴비 협력사 구해요 [7]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07 69 -3 노무현 [3] 던붕이 2021.01.07 102 4 건틀렛 침식체 건공들 질문좀 [4] ㅇㅇ 2021.01.07 74 0 이게 진짜 매운맛인가? [5] 에랭이 2021.01.07 114 0 신디 루퍼 키우는사람웰케많음? [11] Zabanya 2021.01.07 97 0 스토리가 엄청 빨라서 못따라가겠음 [10] 아이맥 2021.01.07 135 0 인식표 수급 나만 느려? [1] ㅇㅇ (125.136) 2021.01.07 60 0 이거 리세계 살만해? [13] ㅇㅇ (124.51) 2021.01.07 132 0 시그마 웨딩스킨 ㅈ같네 [1] ㅇㅇ (39.112) 2021.01.07 82 0 창작 피오네 낙서 [26] ㅇㅇ (211.204) 2021.01.07 1719 64 골디 2개 회피인데 셋바 지르고싶음 [6] 나는짱 2021.01.07 89 0 뉴비입니다. [5] ㅇㅇ (218.237) 2021.01.07 74 0 160뽑 근데 어디서 함? [5] 허으흠어올 2021.01.07 87 0 건틀렛 각유나 넣기 전 vs 넣은 후 [1] ㅇㅇ 2021.01.07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07 13: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