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디 루퍼 키우는사람웰케많음? Zabany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96 작성일 2021-01-07 13:14:15 https://arca.live/b/counterside/19517361 얘 걍 r따리던데 지원용함선에 항상있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꿀때지 2021-01-07 13:14:30 성능캐니까 펼쳐보기▼ ㅇㅇ (218.158) 2021-01-07 13:14:33 삭제 수정 걔 탈n급 성능임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1-07 13:14:34 경직 넣어주니까? 펼쳐보기▼ 뱅레이 2021-01-07 13:14:34 성능좋고 캐릭성 죽이고 스킨도 쿼츠로 팔앗고 펼쳐보기▼ 꿀때지 2021-01-07 13:14:35 ㅇㅇ 2021-01-07 13:14:38 잘버티고 코스트 낮고 키우기 쉽고 펼쳐보기▼ 꿀때지 2021-01-07 13:14:40 ㅇㅇ (39.112) 2021-01-07 13:15:15 삭제 수정 신디루퍼가 r 등듭이라 생각함? 펼쳐보기▼ ㅏㅋㅋ 2021-01-07 13:16:00 티어가 낮다고 성능이 낮은게 아니라서 챈에 평판글 써놓으니 꼭 찾아봐바 펼쳐보기▼ 솔화 2021-01-07 13:16:17 탈 레어급이니까 펼쳐보기▼ 오소마츠상 2021-01-07 13:16:45 신디 탈레어임 sr급과 비빈다고 본다 저코에 라인 유지력 ㅅㅌㅊ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당3 막방 어케밀어야하냐 [6] Sorfe 2021.01.07 59 0 뉴비 함선 들박중이야 뉴디트오너 대열에 합류했어 [1] 홀터넥 2021.01.07 59 0 주간 채용 쿼츠팩 삼????? [3] ㅇㅇ (116.42) 2021.01.07 68 0 일반 힐데 유미나 주시윤 펜릴소대 중 주시윤만쓸만함? [1] Zabanya 2021.01.07 42 0 개쓰레기게임 [8] ㅇㅇ 2021.01.07 95 0 뉴비 퀘깨야하는데 컨소 들어갈만한 곳 있을까 [3] ㅇㅇ (121.136) 2021.01.07 37 0 릴리 팬티 팝니다 선제시 [6] REDSUN5 2021.01.07 188 -3 뉴비 친추 좀 [8] 페이커 2021.01.07 76 1 건틀렛 리퍼 씹사기 너프좀 [1] ㅇㅇ 2021.01.07 97 0 ✋질문 템 질문때문에 올리면 비틱임? [8] ㅇㅇ 2021.01.07 96 -1 카사의 주인공은 유미나입니다 [4] ㅇㅇ (112.172) 2021.01.07 74 0 2각 뽑기전에 재빨리 계정 손절했어야 하는데 [6] ㅇㅇ 2021.01.07 112 0 이젠 1각이 4~5만원이야 ? [7] 알콜보노 2021.01.07 108 1 이터니움 쿼츠로 사면 손해임? [4] 빈츠 2021.01.07 85 0 뉴비의 친구들좀 확대해서 찍어줄분 [14] Zabanya 2021.01.07 92 0 오늘 잠 다잤네 [1] 마카다미아 2021.01.07 71 0 념글 쟤 소워갤에서 유명한 정공인데 [3] ㅇㅇ 2021.01.07 160 0 스킨 기간한정판매는 의도된것입니다 [1] ㅇㅇ 2021.01.07 35 0 솔져골디는 구관검눈나줫음 [3] ㅇㅇ (112.214) 2021.01.07 67 0 구인/구직 메이즈뉴비 협력사 구해요 [7]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07 69 -3 노무현 [3] 던붕이 2021.01.07 102 4 건틀렛 침식체 건공들 질문좀 [4] ㅇㅇ 2021.01.07 74 0 이게 진짜 매운맛인가? [5] 에랭이 2021.01.07 114 0 신디 루퍼 키우는사람웰케많음? [11] Zabanya 2021.01.07 96 0 스토리가 엄청 빨라서 못따라가겠음 [10] 아이맥 2021.01.07 135 0 인식표 수급 나만 느려? [1] ㅇㅇ (125.136) 2021.01.07 60 0 이거 리세계 살만해? [13] ㅇㅇ (124.51) 2021.01.07 132 0 시그마 웨딩스킨 ㅈ같네 [1] ㅇㅇ (39.112) 2021.01.07 82 0 창작 피오네 낙서 [26] ㅇㅇ (211.204) 2021.01.07 1719 64 골디 2개 회피인데 셋바 지르고싶음 [6] 나는짱 2021.01.07 89 0 뉴비입니다. [5] ㅇㅇ (218.237) 2021.01.07 74 0 160뽑 근데 어디서 함? [5] 허으흠어올 2021.01.07 87 0 건틀렛 각유나 넣기 전 vs 넣은 후 [1] ㅇㅇ 2021.01.07 74 0 아니 근데 스킨 구매가 왜 기간이 정해져있는거임? [4] 빵빵해 2021.01.07 57 0 에델은 언제 나옴???? ㅇㅇ (116.42) 2021.01.07 18 0 뉴빈데 이겜 해야될 일퀘목록같은거 있음? [3] ㅇㅇ (218.148) 2021.01.07 49 0 '10강' [4] 페이커 2021.01.07 106 -1 빨리 금토일 지나가라고 개패노 봐야한다고 싯팔 [3] REDSUN5 2021.01.07 57 0 티어 높은 장비는 등급 낮아도 씀? [3] 케이건 2021.01.07 57 0 당신은 변태음란색골녀와 마주쳤습니다 [7] ㅇㅇ 2021.01.07 148 2 아 시발 방금 강화하다가 스테이크먹임 [4] 비사중학교장 2021.01.07 87 0 짤꼴잠 [1] 수램 2021.01.07 75 0 건틀렛 지금 플딱인데 첼린져 마스터애들 너무많다 [4] 세실리아 2021.01.07 109 0 레지나 스킨 진짜 잘산거 같다 [5] 쮎 2021.01.07 195 0 꼴리는 캐는 바로 [1] 구르메아줌마 2021.01.07 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07 13: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