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뭐 나와야 함?

개인적으로

얘네 둘 꼴림. 팬드래건이라길래 반가운 이름에 잠시 눈시울을 적셨다고 ㅡㅠ 밑에는 미시캐 맞지? 와! 동양풍 쿨 미인! 얘랑 치후유 히토미에서 존나 자주 보던 인상임.


그래서 누구 먹어야 하나요 선별은 그 큰 총든 짱깨년이랑 안경쓴 핑챙 4성 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