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 안 썼을 때는 설정에서 오토 체크하고 랭크전 매칭 돌린 다음 바로 앱플 창 내렸는데, 경기 끝나고 화면 중앙에 떠 있는 60 건포를 봤을 때 기분이 불쾌했음.
근데 매크로 써서 그런 과정 싹다 스킵하니까 스트레스 쌓일 일도 없고 너무 편해

매크로 안 썼을 때는 설정에서 오토 체크하고 랭크전 매칭 돌린 다음 바로 앱플 창 내렸는데, 경기 끝나고 화면 중앙에 떠 있는 60 건포를 봤을 때 기분이 불쾌했음.
근데 매크로 써서 그런 과정 싹다 스킵하니까 스트레스 쌓일 일도 없고 너무 편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