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거 리세계 살만해? ㅇㅇ (124.5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31 작성일 2021-01-07 13:13:42 https://arca.live/b/counterside/19517342 5만원이래살만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프레하 2021-01-07 13:13:52 빨리 사라 펼쳐보기▼ 프레하 2021-01-07 13:13:57 팔리기 전에 빨리 ㄱㄱ 펼쳐보기▼ ㅇㅇ 2021-01-07 13:13:55 당 장 사 펼쳐보기▼ 솔화 2021-01-07 13:13:55 풀은 존나 좋음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1-07 13:13:56 ㄱㄱㄱ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07 13:14:01 ㅇㅇ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1-07 13:14:01 1각 베스트 펼쳐보기▼ 푸별 2021-01-07 13:14:06 바로사 펼쳐보기▼ ㅇㅇ (218.158) 2021-01-07 13:14:13 삭제 수정 ㄱㄱ 펼쳐보기▼ 빡돈 2021-01-07 13:14:22 여기에 물어보면 이미 팔려있는거 모르노? ㅋㅋ 펼쳐보기▼ REDSUN5 2021-01-07 13:14:25 최고존엄 각유나 펼쳐보기▼ 일하기싫다 2021-01-07 13:14:36 *수정됨 못샀을 경우 나중에 게임좀 알게되고 다시 보면 배아파서 땅을 칠 정도 당장 사라 펼쳐보기▼ ㅇㅇdb 2021-01-07 13:17:38 좋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일반 힐데 유미나 주시윤 펜릴소대 중 주시윤만쓸만함? [1] Zabanya 2021.01.07 41 0 개쓰레기게임 [8] ㅇㅇ 2021.01.07 95 0 뉴비 퀘깨야하는데 컨소 들어갈만한 곳 있을까 [3] ㅇㅇ (121.136) 2021.01.07 37 0 릴리 팬티 팝니다 선제시 [6] REDSUN5 2021.01.07 187 -3 뉴비 친추 좀 [8] 페이커 2021.01.07 76 1 건틀렛 리퍼 씹사기 너프좀 [1] ㅇㅇ 2021.01.07 97 0 ✋질문 템 질문때문에 올리면 비틱임? [8] ㅇㅇ 2021.01.07 95 -1 카사의 주인공은 유미나입니다 [4] ㅇㅇ (112.172) 2021.01.07 73 0 2각 뽑기전에 재빨리 계정 손절했어야 하는데 [6] ㅇㅇ 2021.01.07 112 0 이젠 1각이 4~5만원이야 ? [7] 알콜보노 2021.01.07 108 1 이터니움 쿼츠로 사면 손해임? [4] 빈츠 2021.01.07 85 0 뉴비의 친구들좀 확대해서 찍어줄분 [14] Zabanya 2021.01.07 92 0 오늘 잠 다잤네 [1] 마카다미아 2021.01.07 71 0 념글 쟤 소워갤에서 유명한 정공인데 [3] ㅇㅇ 2021.01.07 159 0 스킨 기간한정판매는 의도된것입니다 [1] ㅇㅇ 2021.01.07 35 0 솔져골디는 구관검눈나줫음 [3] ㅇㅇ (112.214) 2021.01.07 67 0 구인/구직 메이즈뉴비 협력사 구해요 [7]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07 69 -3 노무현 [3] 던붕이 2021.01.07 102 4 건틀렛 침식체 건공들 질문좀 [4] ㅇㅇ 2021.01.07 73 0 이게 진짜 매운맛인가? [5] 에랭이 2021.01.07 113 0 신디 루퍼 키우는사람웰케많음? [11] Zabanya 2021.01.07 96 0 스토리가 엄청 빨라서 못따라가겠음 [10] 아이맥 2021.01.07 134 0 인식표 수급 나만 느려? [1] ㅇㅇ (125.136) 2021.01.07 60 0 이거 리세계 살만해? [13] ㅇㅇ (124.51) 2021.01.07 131 0 시그마 웨딩스킨 ㅈ같네 [1] ㅇㅇ (39.112) 2021.01.07 80 0 창작 피오네 낙서 [26] ㅇㅇ (211.204) 2021.01.07 1718 64 골디 2개 회피인데 셋바 지르고싶음 [6] 나는짱 2021.01.07 89 0 뉴비입니다. [5] ㅇㅇ (218.237) 2021.01.07 73 0 160뽑 근데 어디서 함? [5] 허으흠어올 2021.01.07 87 0 건틀렛 각유나 넣기 전 vs 넣은 후 [1] ㅇㅇ 2021.01.07 74 0 아니 근데 스킨 구매가 왜 기간이 정해져있는거임? [4] 빵빵해 2021.01.07 56 0 에델은 언제 나옴???? ㅇㅇ (116.42) 2021.01.07 17 0 뉴빈데 이겜 해야될 일퀘목록같은거 있음? [3] ㅇㅇ (218.148) 2021.01.07 48 0 '10강' [4] 페이커 2021.01.07 106 -1 빨리 금토일 지나가라고 개패노 봐야한다고 싯팔 [3] REDSUN5 2021.01.07 57 0 티어 높은 장비는 등급 낮아도 씀? [3] 케이건 2021.01.07 56 0 당신은 변태음란색골녀와 마주쳤습니다 [7] ㅇㅇ 2021.01.07 148 2 아 시발 방금 강화하다가 스테이크먹임 [4] 비사중학교장 2021.01.07 87 0 짤꼴잠 [1] 수램 2021.01.07 74 0 건틀렛 지금 플딱인데 첼린져 마스터애들 너무많다 [4] 세실리아 2021.01.07 108 0 레지나 스킨 진짜 잘산거 같다 [5] 쮎 2021.01.07 195 0 꼴리는 캐는 바로 [1] 구르메아줌마 2021.01.07 62 0 좃같은 새끼들 서버 안정화 못시킬거면 실시간 건을 없애라고 ㅇㅇ 2021.01.07 39 0 뉴비 가챠돌렷다 알렉스떳냐?ㅋㅋㅋ [2] red 2021.01.07 86 0 확실히 매크로로 건포 빼니까 너무 편함 [1] ㅇㅇ (122.36) 2021.01.07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07 13: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