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도움 주시려고 이 게시글 눌러주셔서 감사드려요.

메이드 유입 뉴비인데 생각보다 재밌어서 맨땅헤딩으로 잘 하고 있어요. 기존에 붕괴, 에픽 같은 게임들도 다 맨땅헤딩으로 해서 그런지 불편한 건 없더라구요. PVP 컨텐츠도 싫어해서 일퀘만 하고 안하구요. 


사설이 길었는데 로비 넘겨보니까 커뮤니티에 컨소시엄? 인가 있는 거 같더라구요. 좀 둘러보니까 길드 같은 느낌이던데 아카라이브에서 검색으로 찾아보니까 가입하면 레이드 돌기 편하고 그런 거 같은데, 그 외에도 장점이 있나요? 꼭 가입해야 되는 건가요?




월정액 1번 3번 사고 시작했는데 게임 조금씩 익숙해져가서 상점 보니까 이 게임 쿼츠라는 재화보단 관리국 기념주화가 더 많이 쓰이는 거 같더라구요. 현재 나머지 패키지는 아무것도 안샀는데 지금 판매하는 패키지들중에 이거 안사면 손해라고 생각될만한 패키지가 있을까요? 


질문 요약

1. 컨소시엄 꼭 가입해야 되는건가요?

2. 현재 판매중인 패키지중에 지금 안사면 나중에 후회하는 항목이 있을까요?


긴 내용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