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솔져 픽업이니까 베로롱 풀에 넣어야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6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2종 너무 무시하는거 아님?
[4]
102
0
이유미 인질로 잡고 이유리한테 대달라고 하면 어떡함 ㄷㄷㄷㄷ
[2]
71
-1
민병대=나유빈이 눈빛만으로 상대 가능
[4]
84
0
노이 봉하넷이 각성해서 전생인 노무현 되는거야
[1]
35
0
부츠가 컴벳이 아니라 컨버스 부츠같은데.
45
0
이유리 핫팬츠랑 반스타킹 있잖아
[4]
132
0
솔저스충붐은 올것이다
[3]
97
0
채용 ssr 갈면 적성핵 몇개 나옴?
[3]
58
0
보통 출격기 있는 게임은
[6]
107
0
보통 태스크포스 컴퍼니에서 잡는게 3종이었나
[3]
103
0
다음 각성캐는 피아제 워치를 찬 전설의 가수라던데
[8]
82
0
민병대 카운터 잡는다고 지랄육갑을 다 떠는데
[4]
104
0
2종??
[2]
66
0
에델 카운터 치는법
[3]
84
0
민병대라고?
[4]
123
4
근데 이유리 솔져라고 유출된적있었음?
[8]
127
0
이때만을 기다렷다
[3]
116
-3
4종이 아니라 5종도 컷 당하는 마당에
[9]
92
0
뭐?? 민병대가 나온다고???
[2]
93
0
누비 추천대상 해줄사람
[7]
106
0
사실 지금 스토리라인따라보면 민병대 트럭단위로 와도
[5]
115
0
좀.. 설레발치는 얘기 같은데 이번 난민 말이야
[9]
131
-5
키울게 나와서 햄볶하다.
[2]
43
0
솔직히 솔져 픽업이니까 베로롱 풀에 넣어야지
26
0
크리스마스 퀘스트때문에 평생안하던 -건-하는데
[2]
43
0
이벤트 도입부가 보인다
42
2
민병대 여자한명인데?
[1]
75
0
레이크 코핀 욕먹는거 보고있으면
[4]
58
0
언니와 만난 유미 볼 수 있나
[11]
113
0
ㄹㅇ 지금 4종도 파워 인플레에 밀리는데 2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89
0
신캐 셋다 ssr일까? 삼천장 준비해야되나
26
0
개노 공개까지 26분
20
0
도마는 100퍼 나온다
21
0
검은평의회 간부 = 흥서삐 컷
[2]
75
0
공중 솔져면 에델 면역 씹가능
[3]
80
-1
검은사막 vs 방패는팔아신중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64
-2
드디어 솔져 쓰알은 아니어도 스알 스나 나오나
29
-1
격주냐 아니냐가 중요한게 아니란 마리야
[2]
58
0
민병대 별로 기대 안 됨
[1]
54
0
이볼브원이 먼데 십덕샛기들아
[3]
65
-1
이벤 스토리에 이 새끼 필수로 나옴
[3]
107
1
이거 브금 풀버전 유튜브에서 들은거같은데
[3]
82
0
등에 추진기 달고있던데 걍 전진출격 공중솔져 출격기 스나피해 100% 달고 나올듯
[2]
52
0
검은평의회+민병대 VS
[3]
67
0
이볼브원 전략
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