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뭐?? 민병대가 나온다고??? 카사는킹갓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3 작성일 2021-01-08 10:36:03 https://arca.live/b/counterside/19555674 각성 양한솔은 언제 나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Zxidsjis 2021-01-08 10:36:19 각성 김철수나온뒤에 나옴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1-01-08 10:36:3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민병대 나오면 바로 뽑는다 ㅅㅂ [1] Ryude밀라 2021.01.08 59 0 ✋질문 나 이거 출첵 다 못받는 거임? [6] 시그마꼴리더라 2021.01.08 87 0 과연 이번 솔져는 묘갤러 2021.01.08 33 0 그래서 얘네 3p함? [1] 엘빅이 2021.01.08 62 0 2종 너무 무시하는거 아님? [4] 초전자포 2021.01.08 102 0 이유미 인질로 잡고 이유리한테 대달라고 하면 어떡함 ㄷㄷㄷㄷ [2] 나루터지기 2021.01.08 71 -1 민병대=나유빈이 눈빛만으로 상대 가능 [4] 호감고닉no1 2021.01.08 84 0 노이 봉하넷이 각성해서 전생인 노무현 되는거야 [1] 한우쟝 2021.01.08 35 0 부츠가 컴벳이 아니라 컨버스 부츠같은데. byute 2021.01.08 45 0 이유리 핫팬츠랑 반스타킹 있잖아 [4] 카사는킹갓겜 2021.01.08 132 0 솔저스충붐은 올것이다 [3] 류드말랑카우 2021.01.08 97 0 채용 ssr 갈면 적성핵 몇개 나옴? [3] IIllllIlllII 2021.01.08 58 0 보통 출격기 있는 게임은 [6] 천챙 2021.01.08 107 0 보통 태스크포스 컴퍼니에서 잡는게 3종이었나 [3] 색인 2021.01.08 103 0 다음 각성캐는 피아제 워치를 찬 전설의 가수라던데 [8] 한우쟝 2021.01.08 82 0 민병대 카운터 잡는다고 지랄육갑을 다 떠는데 [4] 나루터지기 2021.01.08 104 0 2종?? [2] 던붕이 2021.01.08 66 0 에델 카운터 치는법 [3] dwsss 2021.01.08 84 0 민병대라고? [4] ㅇㅇ (114.201) 2021.01.08 123 4 근데 이유리 솔져라고 유출된적있었음? [8] Ludovicus 2021.01.08 127 0 이때만을 기다렷다 [3] ㅇㅇ 2021.01.08 116 -3 4종이 아니라 5종도 컷 당하는 마당에 [9] 레이브 2021.01.08 92 0 뭐?? 민병대가 나온다고??? [2] 카사는킹갓겜 2021.01.08 93 0 누비 추천대상 해줄사람 [7] ㅇㅇ (14.4) 2021.01.08 106 0 사실 지금 스토리라인따라보면 민병대 트럭단위로 와도 [5] 천챙 2021.01.08 115 0 좀.. 설레발치는 얘기 같은데 이번 난민 말이야 [9] 홍서윤 2021.01.08 131 -5 키울게 나와서 햄볶하다. [2] byute 2021.01.08 43 0 솔직히 솔져 픽업이니까 베로롱 풀에 넣어야지 죽지않고 2021.01.08 27 0 크리스마스 퀘스트때문에 평생안하던 -건-하는데 [2] ㅇㅇ 2021.01.08 43 0 이벤트 도입부가 보인다 dwsss 2021.01.08 42 2 민병대 여자한명인데? [1] Zabanya 2021.01.08 75 0 레이크 코핀 욕먹는거 보고있으면 [4] 뱅레이 2021.01.08 58 0 언니와 만난 유미 볼 수 있나 [11] 엘빅이 2021.01.08 113 0 ㄹㅇ 지금 4종도 파워 인플레에 밀리는데 2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나루터지기 2021.01.08 89 0 신캐 셋다 ssr일까? 삼천장 준비해야되나 ㅇㅇ (211.236) 2021.01.08 26 0 개노 공개까지 26분 미모사 2021.01.08 20 0 도마는 100퍼 나온다 한우쟝 2021.01.08 21 0 검은평의회 간부 = 흥서삐 컷 [2] 꿀때지 2021.01.08 75 0 공중 솔져면 에델 면역 씹가능 [3] 페이커 2021.01.08 80 -1 검은사막 vs 방패는팔아신중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카일웡 2021.01.08 64 -2 드디어 솔져 쓰알은 아니어도 스알 스나 나오나 구관조리병 2021.01.08 29 -1 격주냐 아니냐가 중요한게 아니란 마리야 [2] ㅇㅇ 2021.01.08 58 0 민병대 별로 기대 안 됨 [1] 레이브 2021.01.08 54 0 이볼브원이 먼데 십덕샛기들아 [3] Zabanya 2021.01.08 6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08 10: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