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반적인 그림자 그다지 안쌔던데 Ludovicu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2 작성일 2021-01-08 11:26:21 수정일 2021-01-08 11:26:46 https://arca.live/b/counterside/19557748 당장 이장면에서 잡힌것도 그림자인데프리 라이더 떨거지 2명+권총든 솔져+a-급 카운터 선에서 잡힘ep1에서 유미나한테 컷 당한년도 그렇고그림자=데몬타입이 아직까지 유지되는 설정인건지는 모르겠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210.126) 2021-01-08 11:27:19 삭제 수정 데몬타입 = 그림자는 아님 펼쳐보기▼ Ludovicus 2021-01-08 11:27:48 *수정됨 분명 그렇게 서술한 게임외적 텍스트를 본적이있는데 어딨는지 못찾겠다 펼쳐보기▼ ㅇㅇ (210.126) 2021-01-08 11:28:54 삭제 수정 메이즈 끝에 관리자 피셜로 류드가 이젠 데몬급이라고 하고, 전당도 그림자가 많아졌으니 테스크포스들이 해결하러 간다고 시작함 펼쳐보기▼ Ludovicus 2021-01-08 11:30:40 나도 그렇게 생각하긴하는데 겜초기인가 발매전쯤에 나온걸로 추정되는 미니스트라 소개하는거에서 그렇게 나오기는했음 나도 그림자=데몬타입이라고는 생각안함 개체차가 워낙큰데다 다이브 처음하면 그림자가 이끌린다는데 데몬타입을 처음 다이브하는이 끌고갈때마다 조우했으면 태스크포스 다망했을거같고 펼쳐보기▼ 푸라임 2021-01-08 11:32:13 그냥 침식체도 1종부터 6종까지있는데 그림자들도 개체차가 크겠지 뭐.. 펼쳐보기▼ 뚜빵이 2021-01-08 11:34:09 EP.1 3-1 part2 에서 그림자 정식명칭이 데몬이라고 힐데가 설명해주는 장면이 있음 펼쳐보기▼ 뚜빵이 2021-01-08 11:35:33 뭐 개체차가 있다고 보는게 제일 맞는 말이긴 한데, 그거랑 별개로 EP1이나 2 언저리에서 나온 설정은 지금은 바뀌었을 수도 있음. 카운터 워치에 이터니움 충전해서 쓴다는 설정도 지금 없어졌고 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수연계사면 존나꼬움? [7] ㅇㅇ (49.175) 2021.01.08 139 0 옆동네 달겜보니깐 카사 300일은 별거아니였네 [2] 오예수 2021.01.08 120 0 근데 이거 좀 꼴리는데 [2] 죽지않고 2021.01.08 117 0 ✋질문 메이즈장비 셋바 어디까지 돌리나요? [13] ㅇㅇ (1.252) 2021.01.08 128 0 카사는 씨-팔 이터가 개딸려 ㅇㅇ (121.172) 2021.01.08 65 -1 ai 성폭력 뉴스 나왔네 ㅋㅋ [13] 초전자포 2021.01.08 225 9 민병대 스나 하나에 레인져 둘이려나 죽지않고 2021.01.08 91 -1 미니스트라 <~~~~~~ 스토리 빌드업으 희생ㅈ양 [5] 꿀때지 2021.01.08 169 0 중첩작전 제한 ㄹㅇ 없애줘야함... [4] 호감고닉no1 2021.01.08 109 0 ✋질문 그림자 전당 1-1 조언 부탁드립니다. [8] 린덴바움 (211.52) 2021.01.08 97 0 소림쟝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1.08 51 -1 늒네 이제 진짜 자리 잡았다 [15] IIllllIlllII 2021.01.08 167 2 와 옆동네 장난 아니네 ;; [1] ㅇㅇ (182.225) 2021.01.08 175 0 크리스마스 스킨 실비아 vs 알렉스 쇼부존 [4] 동네힘센토끼 2021.01.08 121 0 민병대 애들 일러 바꿔서 나올것같은데 [9] 카사는킹갓겜 2021.01.08 143 0 신캐 3마리네 [2] 곽두철 2021.01.08 66 0 ✋질문 타이탄 대회 모에하게 그린 모에탄도 받음? [1] ㅇㅇdb 2021.01.08 111 0 이제는 미야의 시대다 [2] ㅇㅇ (112.214) 2021.01.08 85 0 타이탄은 제이크 1ㄷ1도 지겠네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01.08 73 0 이유리 전신 [1] ㅇㅇ (124.54) 2021.01.08 163 0 얘는 어디서 이렇게 쌓이는거냐 [1] LunaR 2021.01.08 98 0 그러고보니 타이탄 팬아트가 거의없노 [4] 던붕이 2021.01.08 146 1 스포)존나강력한.........jpg [2] 캬루루룽 2021.01.08 205 0 일반적인 그림자 그다지 안쌔던데 [7] Ludovicus 2021.01.08 102 0 건슬링거 컨셉좀 내주면 좋겠다 [8] 레이브 2021.01.08 254 0 타오바오 대행구함니다 [1] ㅇㅇ (14.4) 2021.01.08 72 -2 이유리 나오는 거임? ㅇㅇ (218.158) 2021.01.08 55 0 ✋질문 함선 질문좀 [6] 찌리찌리 2021.01.08 81 0 의외로 괜찮은 노래 독호메 2021.01.08 51 0 근첩작전 고쳐주겠지? [1] ㅇㅇ (210.126) 2021.01.08 65 0 메이즈 장비 머부터삼? [4] 상산의자룡 2021.01.08 66 0 박상연의 방송이면 페미니스트김유식 2021.01.08 54 -1 겜좀 하고나니까 메이즈 풀리는거 보다 고르디나 넉넉하게 풀리면 좋겠음 [1] 일하기싫다 2021.01.08 75 0 오 개빠르네 [2] IIllllIlllII 2021.01.08 61 0 클라 뜯어서 나온 민병대 일러 극초기부터 돌아다녔는데 ㅇㅇ (124.54) 2021.01.08 67 0 1주년 기념 스킨 컨셉 뭔지 알아냄 [2] 카사는킹갓겜 2021.01.08 72 0 이유리 가슴 작음 [3] 레이브 2021.01.08 125 0 이볼브원은... 섭종이다... 카일웡 2021.01.08 32 0 정보 [스포] 침식체 등급별 묘사............jpg [46] 꿀때지 2021.01.08 6188 59 로딩스크린 겸 로그인 화면 ㅇㅇ (125.136) 2021.01.08 48 0 1주년에 이볼브원 각성캐로 나올수있다 상점누나가좋아 2021.01.08 38 -1 다음 주에 나오는 1주년 스킨컨셉은 뭘까 [3] 스크류바 2021.01.08 122 0 근데 민병대 암만 봐도 좆밥 같은데 [2] 야스칼리버 2021.01.08 102 0 민병대말고 역삼동달라구 [2] 유채리 2021.01.08 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08 11: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