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픽은 패키지에 여물 끼워팔아서 괜찮은데
얘네는 끼워파는게 주화+채용권이라
주화로 이터사면 개손해보는거같아
주화 + 채용권 + 이터15,000정도 하면 개혜자네 씨~팔
이럴텐데 주화 + 채용권 이러니까 아 좀 고민되네 이러잖아
좆픽은 패키지에 여물 끼워팔아서 괜찮은데
얘네는 끼워파는게 주화+채용권이라
주화로 이터사면 개손해보는거같아
주화 + 채용권 + 이터15,000정도 하면 개혜자네 씨~팔
이럴텐데 주화 + 채용권 이러니까 아 좀 고민되네 이러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