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붕괴하다가 랜챗에서 서로 찍먹해보고 인증하자 하고

찍먹하고 챈에서 놀다가 아 리세계는 안사겠구나 싶었는데


갈수록 붕괴는 귀찮아서 손 안대기 시작하고

가끔하던 페그오는 문닫고 있고

생각보다 카사 재미있어서 리세계 사는 단계까지 왔네.


나도 이제 대깨카다 ㅅㅂ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