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급 흥서삐 정도는 내가 개쳐바를수있음 ㅋㅋ 하던 기계수집가랑

권총 든 샤오린 한테 서렌치고 도망간 맨션마스터랑 차이가 굉장히큰데

의장은 한 제이크 아래급은 되지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