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도 전에 스비 화환보낸것도 좋았다고 생각했는데


페그오 1등듭 흑우들이라 돈모이는 속도 미쳐버렸네 ㄹㅇ 


유저 등쳐먹는 회사들은 ㄹㅇ 좆대바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