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왜 차단해도 차단된 사용자 글이라면서 계속 보이냐 응애나추룡아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85 작성일 2021-01-08 12:35:50 https://arca.live/b/counterside/19560474 차단하면 걍 안보여야 하는 거 아니냐고 더 신경쓰이네 ㅡㅡ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08 12:36:24 ㅇㅇ (121.172) 2021-01-08 12:36:25 삭제 수정 이래도 안볼꺼야? 이런거임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08 12:36:53 나루터지기 2021-01-08 12:36:40 미안해 차단하지 말아조 펼쳐보기▼ 야스칼리버 2021-01-08 12:37:02 앱은 그렇고 인터넷 차단 설정하면 아예 안보이더라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08 12:37:15 앱 붕신이냐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나도 태스크포스 2천 있는데 쓰알 추천서 까봐야지 나루터지기 2021.01.08 31 0 SSR 사원증 까본다 [8] 제이크 2021.01.08 148 0 페그오는 어떤 곳일까... [7] ㅇㅇ 2021.01.08 204 3 주시영이 보빔도 하는 건 당연한거지 [8] 호감고닉no1 2021.01.08 135 0 소빈이도 전용무기안씀? [4] Zabanya 2021.01.08 88 0 뭐야 페그오 어디갔노 [15] 알타이 2021.01.08 266 0 (스포)그래서 각성캐들 있잖어 [6] ㅇㅇ (124.51) 2021.01.08 99 0 민병대 맨 오른쪽 가면이 아니었네 [3] 죽지않고 2021.01.08 116 0 이빨에 스시가 끼면 머라고함? [15] ㅇㅇdb 2021.01.08 127 -1 이벤스토리에서 커뮤니티 밈 같은거 나오는거 어케생각함? [10] 꿀때지 2021.01.08 112 -2 6일차뉴빈데 전당 하나도 못깨겠다 [7] ㅇㅇ 2021.01.08 78 -1 리세계는 어디서 사? [1] 은여리 2021.01.08 63 0 주시영 존나 오픈마인드네 [5] 시그말랑카우 2021.01.08 172 0 이정도 노출은 거의 없는거 아닌가?? [5] Recette 2021.01.08 142 -1 난 성능보다 설정딸이 더 중요해서 [5] ㅇㅇ (121.172) 2021.01.08 82 0 2d ld겜은... [7] byute 2021.01.08 238 0 이 게임 성우 논란 터진적 있음? [10] 카붕이 (122.32) 2021.01.08 176 0 카운터케이스 있는애들 전용무기 ㄱㅊ음? [9] Zabanya 2021.01.08 116 0 이렇게 된 거 카운터 밴드도 하나 내자 [2] ㅇㅇ 2021.01.08 91 -1 아 기대된다 [5] 고냥이밥 2021.01.08 66 0 시발 이거 못깨나? [4] ㅇㅇ (1.231) 2021.01.08 93 0 결국 다이브도 다 밀었다. ㅇㅇ 2021.01.08 50 0 난 이해가 안되는게 왜 잠바에다가 핫팬츠를 입히는거야 [3] ㅇㅇ (121.172) 2021.01.08 108 0 왜 차단해도 차단된 사용자 글이라면서 계속 보이냐 [6] 응애나추룡아가 2021.01.08 85 0 앜 시발 전략전 서폿덱 그대로인데 각유나한테꼬라박았다 [1] ㅇㅇdb 2021.01.08 54 0 ✋질문 린시엔 질문 [2] ㅇㅇ 2021.01.08 61 0 카사만큼 퀄뽑히는 폰겜 또 없나 [10] 루루카 2021.01.08 145 -1 각유나는 좋읍니다. [2] byute 2021.01.08 450 0 아 존나행복하네 [1] MushLemon 2021.01.08 65 0 유리누나 보지에선 무슨 냄새가 남? [4] 엘빅이 2021.01.08 165 0 한그오 모금 화력오지네 [6] 닥등이 2021.01.08 149 0 이거 잡을수있나 [5] 비사중학교장 2021.01.08 71 0 자경단 브금이 존나 궁금함ㅋㅋ 대딸방 2021.01.08 37 0 ㄹㅇ 생각해보니 신파극 걱정할 필요가 없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루터지기 2021.01.08 90 0 밑에 총영상 올려는데 그총 웃긴다 상점누나가좋아 2021.01.08 60 0 근데 민병대? 너무 없어보임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1.08 94 0 얘들아 큰일났다 [6] 엉밑살 2021.01.08 91 0 근대 민병대 중에 여케는카운터로 나오는거 아님? [2] ㅇㅇ (58.236) 2021.01.08 63 0 근데 자경단 회사에 어떻게 합류하지? [5] 베버 2021.01.08 70 2 현타와서 겜좀 쉬어야할듯 [18] 노드왕 2021.01.08 192 5 민병대 스토리 예상 [2] gkdhkdhk 2021.01.08 92 0 ✋질문 복귀 뉴비 질문좀 받아줘 [7] 은여리 2021.01.08 68 0 신캐 레인저에 회피깎는 스킬 있을수도 있잖아 ㅋㅋ [1] LunaR 2021.01.08 39 0 샤오린 나와서 이유리 머리통 날릴예정ㅋㅋ [1] ㅇㅇ (210.126) 2021.01.08 60 0 민병대 맨션mk2 아니냐 ㅇㅇ (125.136) 2021.01.08 4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08 12: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