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ㅅㅂ 스테이크 하나 냅둘걸 Lucianick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6 작성일 2021-01-10 08:35:12 https://arca.live/b/counterside/19631070 뉴비시절 받았던거 다 써갖고 하나도 안남음. 그때는 그게 기념품이 될줄 어케 알았겠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08:35:39 ㅋㅋㅋ 난 협력사 상자에서 하나 뽑음 펼쳐보기▼ Lucianick 2021-01-10 08:36:05 지금도 나옴?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08:36:23 ㅇㅇ 나오지 펼쳐보기▼ Lucianick 2021-01-10 08:36:53 아 ㅋㅋ 픽뚫 간다 펼쳐보기▼ ㅇㅇ (218.238) 2021-01-10 08:36:59 삭제 수정 Ssr 뽑기권 준다고 설레발치던 그 시절 펼쳐보기▼ 프레하 2021-01-10 08:38:3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인/구직 레이드 미션 5판 남음.. 친추좀.. [1] ㅇㅇ (118.176) 2021.01.10 105 0 건포 패치좀 해줘 [6] 우푸푸 2021.01.10 125 2 메카 야누스랑 이프만 덱에 써도 코핀6 쓰는거임?? [4] ㅇㅇ 2021.01.10 140 0 건틀렛 50렙대에 어떻게 in100을 하지? [4] ㅇㅇ 2021.01.10 144 0 건공 탈출 30일차 유지중 [2] ㅇㅇ 2021.01.10 84 0 이건 어디서나온거냐 [3] ㅇㅇ 2021.01.10 80 0 건틀렛 이번주 건틀렛 결산 [6] 이터니움 2021.01.10 136 0 장비소재 이거 쓸데있는거였음? [3] 콜드셋 2021.01.10 95 -1 건틀렛 로이에 레이크 쓰는 이유가 있었네 [2] 뿌띠젤리 2021.01.10 125 0 홍콩섭 열리면 [4] 비질란테 2021.01.10 105 0 방송이름이 왜 커넥트인지 아십니까? [17] 카사는킹갓겜 2021.01.10 178 3 ✋질문 이건 도대체 어캐 깨는거야... [6] 리브니스 2021.01.10 150 0 박상연 질러콘 개잘만들긴했음 [7] 사라진다 2021.01.10 125 0 고인애들은 다 고급 장비소재 파밍해서 쓰는거임? [2] ㅇㅇ 2021.01.10 83 0 여기도 시간에 나오는 마왕갓은거 잇섯스면 조켓슴 [1] 시차 2021.01.10 61 0 늒네 건틀렛 많이하는데 첫 쓰알함선 하나 추천좀 [6] ㅇㅇ 2021.01.10 106 0 1234 [1] 오토메펑션 2021.01.10 137 0 이유미 언니 그려봄 상상도 [2] 순금태 2021.01.10 106 7 힐데한테 욕먹으면서 풋잡 받고싶다.. 하아.. 쌀것같에.. [4] ㅇㅇ (116.40) 2021.01.10 365 2 한달 고정수입 500 직장 취업하는 상상함 ㅋㅋ [2] ㅇㅇ 2021.01.10 139 0 뉴비용 공략좀 링크 달아주세요 [2] 호두 2021.01.10 103 0 건 골드상위~플레가 진짜 애매한 구간임 [5] 중국몽죄인 2021.01.10 161 0 민병대가 솔져덱좀 올려줬으면 좋겠다 alycia 2021.01.10 39 0 ㅅㅂ 스테이크 하나 냅둘걸 [6] Lucianick 2021.01.10 146 0 장비 1 2티어는 다 갈아? [3] 민트치킨에쌈장을싸드셔보세요 2021.01.10 94 0 블택 왤캐 불안정하지 [2] ㅇㅇ (175.117) 2021.01.10 69 0 복커뉴비입니다 [6] ㅇㅇ (218.238) 2021.01.10 116 4 진짜할거없네 [3] 노드왕 2021.01.10 106 0 소빈이 카케 [7] 테렌스후드 2021.01.10 142 1 그래도 이번주 업이 제일 정상적이지 않냐 [1] ㅇㅇ 2021.01.10 89 0 빠와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10 58 0 박사님.. 성함이 기억나시나요? [5] 히로아인 2021.01.10 167 0 크리스마스 대회 15일까지 맞노 아이고주님 2021.01.10 57 0 구인/구직 컨소시엄 뉴비도 받아주냐 [3] 로리왕 2021.01.10 134 0 힐데 욕하지마세요 [3] 사라진다 2021.01.10 74 0 우편 이터니움보상 몇시임? [4] ㄴㄴ 2021.01.10 80 0 고인물들은 10억 크레딧 사용 엠블럼 다 땃슴? [6]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172 -3 건틀렛 건공 기준 딱 정해준다 [10] 초전자포 2021.01.10 171 0 각수연 존나 좋네 [2] 한우쟝 2021.01.10 88 1 ✋질문 뉴비 지금 이벤트만 돈다고 메인못밀었는데 질문좀 [9] ㅇㅇ 2021.01.10 106 0 늒네 천장후 채용 질문점 ㅇㅇ (115.126) 2021.01.10 48 0 혹시 초반에 정보 아껴야댐? [8] 닉바 2021.01.10 97 0 생각해보면 본인 린시엔콘도 패키지로 샀음 [4] 마망쭈쭈조 2021.01.10 90 -1 자는 소림이 [8] 양하림 2021.01.10 111 0 좋은거발견함 [3] 자지보지냄비 2021.01.10 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0 0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