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포 패치좀 해줘 우푸푸 추천 2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4 작성일 2021-01-10 08:51:27 https://arca.live/b/counterside/19631624 이 게임 3천궁녀도 못가는거 건꼬접도 한몫하고 있다고 봄건 강제로 돌리는 구조좀 개편해주라 재밌긴한데 동시에 꼬접지주 ㅈㄴ 쌓이는 애들도 많다구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엘빅이 2021-01-10 08:51:48 요포포이 2021-01-10 08:51:51 이게한거임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우푸푸 2021-01-10 08:52:27 근냥 근본을 뒤엎어야할거같음 건포상점 구조가 ㅄ임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0 08:52:55 빵쯔에서 어설프게 파쿠리해온거임ㅋㅋㅋㅋ 펼쳐보기▼ 켄타레반스톨 2021-01-10 08:52:37 리빙포인트)패치 전엔 지면 30포 이기면 60포였다 펼쳐보기▼ 우푸푸 2021-01-10 08:52:58 그때도 했다 게이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박상연 키사마 내게 무슨짓을 [5] 요포포이 2021.01.10 98 0 요즘 각힐뭐 버프먹었냐 [2] 카사는질병이ya 2021.01.10 98 0 건틀렛 애기탱크 좃나쎄네 [2] 캬루루룽 2021.01.10 114 0 에블린 라투디 좀 이상함 [3] 아기사자 2021.01.10 107 0 글레잎 없으면 만들어써도 ㄱㅊ? [1] 러시아고라니 2021.01.10 83 0 지금 각유나 리세계는 구하기 힘듬? [4] 개카 2021.01.10 106 0 75렙 에델이 pve에서 무슨 103렙 각수연이랑 비비네 [1] 닉크로 2021.01.10 86 0 나유빈 서폿덱 어때보임 [2] umtyson 2021.01.10 78 0 어제부터 찍먹중인데 할만해서 리세계좀 보는데 [5] 하세기 2021.01.10 135 0 건틀렛 건틀렛 in10말곤 의미 없는듯 [3] DButton 2021.01.10 135 0 에픽세븐 채널에서 한가지 제보하러 옴 [51] ㅇㅇ (121.136) 2021.01.10 3406 109 이겜전에 결투장 빡겜 하다와서 그런지. [1] ㅇㅇ (58.236) 2021.01.10 179 0 어제 리세계 나눔했었는데 [15] 베버 2021.01.10 157 0 아니 장비소재로 뭐 만드는거임? [4] 콜드셋 2021.01.10 91 0 릴리랑 치나츠중에 뭐가 더 나음? [3] 물고기자리 2021.01.10 78 0 이거 빨리깨고 ssr받고싶은데 [3] 요마와리 2021.01.10 80 0 공략 4-5 풀오토 안정적인듯? [2] FEKE 2021.01.10 733 0 대회 [내가 그린 타이탄그림] 할배 안서요 [1] sibalba 2021.01.10 196 7 SR 함선교환권 머 받냐? [5] ㅇㅇ (218.209) 2021.01.10 122 0 건틀렛 오토로 300등이라 손컨하면 in100 가능 할 거 같은데 [2]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115 0 건틀렛 신은나면 치명세트 어떰 [11] ㅇㅇ 2021.01.10 107 0 여름뉴비 복수성공했다 [1] cabo 2021.01.10 92 0 구인/구직 레이드 미션 5판 남음.. 친추좀.. [1] ㅇㅇ (118.176) 2021.01.10 105 0 건포 패치좀 해줘 [6] 우푸푸 2021.01.10 124 2 메카 야누스랑 이프만 덱에 써도 코핀6 쓰는거임?? [4] ㅇㅇ 2021.01.10 139 0 건틀렛 50렙대에 어떻게 in100을 하지? [4] ㅇㅇ 2021.01.10 144 0 건공 탈출 30일차 유지중 [2] ㅇㅇ 2021.01.10 84 0 이건 어디서나온거냐 [3] ㅇㅇ 2021.01.10 80 0 건틀렛 이번주 건틀렛 결산 [6] 이터니움 2021.01.10 136 0 장비소재 이거 쓸데있는거였음? [3] 콜드셋 2021.01.10 95 -1 건틀렛 로이에 레이크 쓰는 이유가 있었네 [2] 뿌띠젤리 2021.01.10 125 0 홍콩섭 열리면 [4] 비질란테 2021.01.10 105 0 방송이름이 왜 커넥트인지 아십니까? [17] 카사는킹갓겜 2021.01.10 178 3 ✋질문 이건 도대체 어캐 깨는거야... [6] 리브니스 2021.01.10 150 0 박상연 질러콘 개잘만들긴했음 [7] 사라진다 2021.01.10 125 0 고인애들은 다 고급 장비소재 파밍해서 쓰는거임? [2] ㅇㅇ 2021.01.10 83 0 여기도 시간에 나오는 마왕갓은거 잇섯스면 조켓슴 [1] 시차 2021.01.10 61 0 늒네 건틀렛 많이하는데 첫 쓰알함선 하나 추천좀 [6] ㅇㅇ 2021.01.10 106 0 1234 [1] 오토메펑션 2021.01.10 137 0 이유미 언니 그려봄 상상도 [2] 순금태 2021.01.10 106 7 힐데한테 욕먹으면서 풋잡 받고싶다.. 하아.. 쌀것같에.. [4] ㅇㅇ (116.40) 2021.01.10 365 2 한달 고정수입 500 직장 취업하는 상상함 ㅋㅋ [2] ㅇㅇ 2021.01.10 139 0 뉴비용 공략좀 링크 달아주세요 [2] 호두 2021.01.10 103 0 건 골드상위~플레가 진짜 애매한 구간임 [5] 중국몽죄인 2021.01.10 161 0 민병대가 솔져덱좀 올려줬으면 좋겠다 alycia 2021.01.10 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0 0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