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릿 적응 잘됨!


그겜은 결투장 지면 포인트 안주고.


점수 개떡락 했는대


여기는 져도 포인트도 잘주고..


넘무 하기 좋은대.


뭐지?


나만 이세계 사람인 것인가?


전게임에서 돈아무리 질러도 운빨로 템옵션 잘뜬사람 1년동안 못이겼는대

헤헿..


근대 1년 도전했는대 나보다 상대가 먼저 접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