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데 렙이 부족한거겠죠?

역시 지원부대를 써야...


랩업들 골고루 시키고 싶은데 골드하고 경험치봉투도 모자르고..오토를 돌려야되는건가..

잘모르겠네요 ㅡㅠㅠ

아 리세계는 아닙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