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생추천인 덱 구경하다보면 마음이 아프다 응애나추룡아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16 작성일 2021-01-10 09:16:46 https://arca.live/b/counterside/19632569 8칸 전부 160무료뽑으로 먹은 SSR 카운터로 꽉 채운 애들이나노말힐데, 노말닥등이 50레벨까지 키우고 멈춘 애들존나 많이 보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꿀꼬비 2021-01-10 09:17:24 근데 늒네 궁금한거잇어 각등이가 누구말하는거야 ?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09:17:42 각성 유미나 펼쳐보기▼ 꿀꼬비 2021-01-10 09:18:18 라킁 2021-01-10 09:17:46 각성 유미나 펼쳐보기▼ 꿀꼬비 2021-01-10 09:18:33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09:18:27 논란 있어서 삭제당한 유미나 대사 중에 '닥쳐 등신아'가 있어서 유미나 = 닥등이로 불렸는데 각성이 나와서 각등이가 됐음 펼쳐보기▼ 꿀꼬비 2021-01-10 09:18:54 댕큐합니다 펼쳐보기▼ krispydonut 2021-01-10 09:17:42 더 빠르게 폐사합니다 펼쳐보기▼ ㅇㅇ 2021-01-10 09:18:36 죽어도 미션만 깨고 죽으면 착한죽음인데 깨기전엔 뒤지면 안됨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09:19:0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나픽업은 최소 한달이상 남았지 아마 베버 2021.01.10 51 0 매출 1조게임 궁극기...gif [16] ㅇㅇ (222.121) 2021.01.10 231 0 스비는 사료를 ㅈㄴ부정적으로 보는것같다 [2] 중국몽죄인 2021.01.10 100 0 카사랑 에픽세븐 의외로 유저겹치는거같음 [5] 오새린 2021.01.10 143 0 강소영 모유 라떼vs [4] ㅇㅇ 2021.01.10 806 0 테에엥.. 마망...? 류드밀라는..? [4] Oasis 2021.01.10 94 -1 유나 언제다시 픽업할거같애? [6] 화라비죠앙 2021.01.10 81 0 에픽형님들도 고생이구만 [3] 베버 2021.01.10 118 0 유나 6만원이면 차라리 2각계사는게 [2] 요마와리 2021.01.10 152 0 계정 판다 [12] 74 2021.01.10 175 0 이거 세일하는거부터 터는게낫지? [11] 애기돌고래 2021.01.10 118 0 160뽑끝나고 접을각나오는데 오늘각수연홍어하면 대깨카함 [1] ㅇㅇ (119.149) 2021.01.10 70 0 건틀렛 사실 양민학살이 즐겁긴 하지. [4] ㅇㅇ (125.142) 2021.01.10 124 0 적성핵 10개로 도대체 뭘할수 있지 [2] ㅇㅇ 2021.01.10 73 0 뉴비 이륙거눙? [12] ㅇㅇ (39.122) 2021.01.10 165 0 정보 다털렸어... [19] 타이거 2021.01.10 143 0 각유나 아까 타오바오에 1개 있었음 가서 사! [3] ㅇㅇ (58.236) 2021.01.10 125 0 살뜰하게 챙겨줄게(적성핵 10개) [3] krispydonut 2021.01.10 210 0 가격 올라간거 너무 심하다 [10] 베버 2021.01.10 141 0 너네념글 짤쟁이새끼 구걸충헝거지새끼다 [7] ㅇㅇ (125.190) 2021.01.10 352 5 여기다 사과깍아도 될듯 [3] red 2021.01.10 101 0 메이즈 크라운 하나 남았노 쿵쿵홍 2021.01.10 73 0 각유나 6.5에파는데 이게맞는거냐? [7] 화라비죠앙 2021.01.10 132 0 야생추천인 덱 구경하다보면 마음이 아프다 [10]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116 0 건틀렛 건 빨리 점수 인플레 일어나야함 [2] 양하림 2021.01.10 87 0 뭐야 악몽은 걍 쳐도 되는거야? [3] ㅇㅇ (112.145) 2021.01.10 123 0 조만간 이루다법 나올수 있을듯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0 182 0 구인/구직 40자리를 채워주실 협력사 구합니다 [5] 계정새로팜 2021.01.10 108 2 와 모래 이주만에 중간다리 열리는날임 [1] 요포포이 2021.01.10 72 0 로자리아 특 [2] 불지옥카사 2021.01.10 93 0 건틀렛 6종침식체들 빨리 위로올라가면좋겟다 [5] ㄱㅈㄱ 2021.01.10 96 0 카사 구글플레이 포인트 없냐? [1] ㅇㅇ (59.15) 2021.01.10 56 0 전당4 잠깐 찍먹해보고 충격먹음 [2] 콜드셋 2021.01.10 116 0 살뜰하다... [1] 뿌띠젤리 2021.01.10 52 1 솔직히 챌린지 전까진 건공아님 [3] 요포포이 2021.01.10 78 0 크리스마스쓰알권에서 [3] Carter 2021.01.10 63 0 ㄹㅇ 건이 싫은데 게임이 하라고 강요함 [4] 쿵쿵홍 2021.01.10 99 0 카린이인데 이 레이드는 왜 0딜하는거임? [10] 지무유 2021.01.10 166 0 ✋질문 4-2에서 막혔습니다... [8] Dr란첼 2021.01.10 121 0 적성핵 말고 특적핵 줘 죽지않고 2021.01.10 53 0 근데 이지수 서폿덱 좋은거맞음? [7] 황금올리브 2021.01.10 138 0 시발 전당 존나 이상하네 [2] 카레카레야 2021.01.10 108 0 힐데년아 살뜰하게 챙겨준다며 [5] sibalba 2021.01.10 125 1 어쩐지 추천인이 한명 더있더라 [1] 베버 2021.01.10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0 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