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랑 에픽세븐 의외로 유저겹치는거같음 오새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3 작성일 2021-01-10 09:26:08 https://arca.live/b/counterside/19632942 왜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오펜바하 2021-01-10 09:26:28 둘이 느낌이 비슷해서? 펼쳐보기▼ 화라비죠앙 2021-01-10 09:26:46 걍 예뻐서?.. 보는맛이있워서 펼쳐보기▼ Oasis 2021-01-10 09:26:59 국산 미소녀 수집형 게임이라는게 비슷해서 펼쳐보기▼ 키즈나아이 2021-01-10 09:29:09 sd극혐하는애들 많아서그럼 펼쳐보기▼ 몽모랑시 2021-01-10 09:35:00 SD 게임 싫어하는 애들이 선택할수 있는 게임이 생각보다 많지 않음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더니움? 최대치만 무한으로 해줬음하는데 [6] ㅇㅇ 2021.01.10 121 0 컨테이너 박스 주워도됨? [3] 호두 2021.01.10 115 0 메이즈 나유빈 괜찮음? [9] 좆 2021.01.10 155 0 완장 운영탭으로 야짤공유하지마라고 [5] ㅇㅇ 2021.01.10 142 0 나 도면 뿌린다할때 어케 받는지 몰라서 [4] 콜드셋 2021.01.10 94 0 너무 강한 방덱은 쓰지마 [1] 74 2021.01.10 113 0 정보) 박상연은 도면 100개를 뿌린적이잇다 [2] 수램 2021.01.10 172 -1 존나 웃긴게 ㅋㅋ 걍 이터 2000개만 줬으면 불만 없는데 [4] ㅇㅇ (112.145) 2021.01.10 458 0 이새끼들은 사료를무슨 한톨씩주냐 배가아픈레후 2021.01.10 82 0 아 상연이 지금 사료 퍼주는거임 [3] 베버 2021.01.10 150 0 구인/구직 협력사노예 세명 구하는렛츙 [6]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1.10 126 0 유저한테 주기 아까울수밖에 [1] ㅇㅇ (59.17) 2021.01.10 112 0 너무너무 행복해 [2] ㅇㅇ 2021.01.10 62 0 응애 나 클스 뉴비 특적핵 10개 줘 죽지않고 2021.01.10 41 0 공략 메이즈 챌린지 전 스테이지 각성캐 전혀없는 클리어 통합 공략본 [22] 닼쉪 2021.01.10 3565 20 템좀 세팅했다고 너무강해졌다 ㅇㅇ 2021.01.10 59 0 계정 연동된거 문의하면 바꿀수있나 [2] 요포포이 2021.01.10 88 0 근대 다이브 보상 뽕맛 보니까 각성케릭보다 다이브 초기화가 더좋아보임! [1] ㅇㅇ (58.236) 2021.01.10 82 0 어뭐야 클스스킨 판매 종료했었네 [3] 노드왕 2021.01.10 112 0 전당 1 개 좆같네 시발 ㅇㅇ 2021.01.10 35 0 유나픽업은 최소 한달이상 남았지 아마 베버 2021.01.10 51 0 매출 1조게임 궁극기...gif [16] ㅇㅇ (222.121) 2021.01.10 232 0 스비는 사료를 ㅈㄴ부정적으로 보는것같다 [2] 중국몽죄인 2021.01.10 100 0 카사랑 에픽세븐 의외로 유저겹치는거같음 [5] 오새린 2021.01.10 143 0 강소영 모유 라떼vs [4] ㅇㅇ 2021.01.10 806 0 테에엥.. 마망...? 류드밀라는..? [4] Oasis 2021.01.10 95 -1 유나 언제다시 픽업할거같애? [6] 화라비죠앙 2021.01.10 81 0 에픽형님들도 고생이구만 [3] 베버 2021.01.10 118 0 유나 6만원이면 차라리 2각계사는게 [2] 요마와리 2021.01.10 152 0 계정 판다 [12] 74 2021.01.10 175 0 이거 세일하는거부터 터는게낫지? [11] 애기돌고래 2021.01.10 118 0 160뽑끝나고 접을각나오는데 오늘각수연홍어하면 대깨카함 [1] ㅇㅇ (119.149) 2021.01.10 70 0 건틀렛 사실 양민학살이 즐겁긴 하지. [4] ㅇㅇ (125.142) 2021.01.10 124 0 적성핵 10개로 도대체 뭘할수 있지 [2] ㅇㅇ 2021.01.10 73 0 뉴비 이륙거눙? [12] ㅇㅇ (39.122) 2021.01.10 165 0 정보 다털렸어... [19] 타이거 2021.01.10 143 0 각유나 아까 타오바오에 1개 있었음 가서 사! [3] ㅇㅇ (58.236) 2021.01.10 125 0 살뜰하게 챙겨줄게(적성핵 10개) [3] krispydonut 2021.01.10 210 0 가격 올라간거 너무 심하다 [10] 베버 2021.01.10 141 0 너네념글 짤쟁이새끼 구걸충헝거지새끼다 [7] ㅇㅇ (125.190) 2021.01.10 352 5 여기다 사과깍아도 될듯 [3] red 2021.01.10 101 0 메이즈 크라운 하나 남았노 쿵쿵홍 2021.01.10 73 0 각유나 6.5에파는데 이게맞는거냐? [7] 화라비죠앙 2021.01.10 132 0 야생추천인 덱 구경하다보면 마음이 아프다 [10]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117 0 건틀렛 건 빨리 점수 인플레 일어나야함 [2] 양하림 2021.01.10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0 09: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