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테할때도 제일 많이 질렀었던 때가 광대터지고 도게자박으면서 1일 10뽑씩 줬던때고

카사에 제일 많이 질렀을때도 추석 160뽑 할때 각성캐도 사야지하면서 돈 박았을때인데

언제부턴가보면 스비가 사료주는걸 아까워하는게 티남 

특히 이번에 적성핵 10개준건 진짜 안주느니만 못한거같음

사료 퍼주면 유입도 잘되고 고인물들도 더 질러주는데

선투자의 개념으로 사료 줄땐 팍팍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