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초 찍먹 폐사 뉴비인데 

이걸로 걍 다시 시작해도 됨??

계정 별로면 리세계 좋은거 사려구...

그리고 방금 뽑기권 다 털었는데, 터질꺼 같은 영웅 인벤토리 어떻게 정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