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 이륙거눙? ㅇㅇ (39.12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64 작성일 2021-01-10 09:21:35 https://arca.live/b/counterside/19632768 오픈초 찍먹 폐사 뉴비인데 이걸로 걍 다시 시작해도 됨??계정 별로면 리세계 좋은거 사려구...그리고 방금 뽑기권 다 털었는데, 터질꺼 같은 영웅 인벤토리 어떻게 정리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요포포이 2021-01-10 09:22:22 쓰알풀은 진짜 괜찮은데 각성없는게 쬐애끔아쉽다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1-10 09:22:31 각성 없는거 빼고 풀은 좋은듯 펼쳐보기▼ 양푼 2021-01-10 09:22:35 맨땅계 하실거면 이륙하셈 펼쳐보기▼ ㅇㅇ 2021-01-10 09:22:43 리세계삽시다 펼쳐보기▼ 뷰룻 2021-01-10 09:22:57 일반 쓰알풀은 좋네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09:23:10 2각계 이상이나 쓰알풀 좋은 각성계 살 ㄱ ㅓ아니면 그냥 해도 댐 펼쳐보기▼ 타다노 2021-01-10 09:23:23 주간기채권사서 각성캐 노려보고 안나오면 리다이브 고려해보는것도 괜찮을듯 펼쳐보기▼ 던붕이 2021-01-10 09:23:36 각성 리세계없으면 좀 많이꼽다 초기투자비용이라생각하고 눈감고지르자 펼쳐보기▼ ㅇㅇ (112.145) 2021-01-10 09:25:51 삭제 수정 이정도면 걍 하자 펼쳐보기▼ 솔화 2021-01-10 09:27:26 유닛 풀 자체는 좋으니까 걍 주간 기채만 계속 사면서 각성 챙기면 되겠네 펼쳐보기▼ ㅇㅇ (39.122) 2021-01-10 09:30:00 삭제 수정 *수정됨 답변감사!! 님들 인벤정리는 어케해여? 펼쳐보기▼ 양푼 2021-01-10 09:31:09 저티어는 강화재료쓰고 고티어는 일단 모아두셈 어느정도 칸 늘리긴 해야할거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저한테 주기 아까울수밖에 [1] ㅇㅇ (59.17) 2021.01.10 111 0 너무너무 행복해 [2] ㅇㅇ 2021.01.10 61 0 응애 나 클스 뉴비 특적핵 10개 줘 죽지않고 2021.01.10 41 0 공략 메이즈 챌린지 전 스테이지 각성캐 전혀없는 클리어 통합 공략본 [22] 닼쉪 2021.01.10 3565 20 템좀 세팅했다고 너무강해졌다 ㅇㅇ 2021.01.10 58 0 계정 연동된거 문의하면 바꿀수있나 [2] 요포포이 2021.01.10 88 0 근대 다이브 보상 뽕맛 보니까 각성케릭보다 다이브 초기화가 더좋아보임! [1] ㅇㅇ (58.236) 2021.01.10 82 0 어뭐야 클스스킨 판매 종료했었네 [3] 노드왕 2021.01.10 112 0 전당 1 개 좆같네 시발 ㅇㅇ 2021.01.10 35 0 유나픽업은 최소 한달이상 남았지 아마 베버 2021.01.10 51 0 매출 1조게임 궁극기...gif [16] ㅇㅇ (222.121) 2021.01.10 231 0 스비는 사료를 ㅈㄴ부정적으로 보는것같다 [2] 중국몽죄인 2021.01.10 99 0 카사랑 에픽세븐 의외로 유저겹치는거같음 [5] 오새린 2021.01.10 143 0 강소영 모유 라떼vs [4] ㅇㅇ 2021.01.10 806 0 테에엥.. 마망...? 류드밀라는..? [4] Oasis 2021.01.10 94 -1 유나 언제다시 픽업할거같애? [6] 화라비죠앙 2021.01.10 80 0 에픽형님들도 고생이구만 [3] 베버 2021.01.10 118 0 유나 6만원이면 차라리 2각계사는게 [2] 요마와리 2021.01.10 151 0 계정 판다 [12] 74 2021.01.10 175 0 이거 세일하는거부터 터는게낫지? [11] 애기돌고래 2021.01.10 118 0 160뽑끝나고 접을각나오는데 오늘각수연홍어하면 대깨카함 [1] ㅇㅇ (119.149) 2021.01.10 70 0 건틀렛 사실 양민학살이 즐겁긴 하지. [4] ㅇㅇ (125.142) 2021.01.10 124 0 적성핵 10개로 도대체 뭘할수 있지 [2] ㅇㅇ 2021.01.10 73 0 뉴비 이륙거눙? [12] ㅇㅇ (39.122) 2021.01.10 164 0 정보 다털렸어... [19] 타이거 2021.01.10 142 0 각유나 아까 타오바오에 1개 있었음 가서 사! [3] ㅇㅇ (58.236) 2021.01.10 125 0 살뜰하게 챙겨줄게(적성핵 10개) [3] krispydonut 2021.01.10 210 0 가격 올라간거 너무 심하다 [10] 베버 2021.01.10 141 0 너네념글 짤쟁이새끼 구걸충헝거지새끼다 [7] ㅇㅇ (125.190) 2021.01.10 352 5 여기다 사과깍아도 될듯 [3] red 2021.01.10 100 0 메이즈 크라운 하나 남았노 쿵쿵홍 2021.01.10 73 0 각유나 6.5에파는데 이게맞는거냐? [7] 화라비죠앙 2021.01.10 132 0 야생추천인 덱 구경하다보면 마음이 아프다 [10]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116 0 건틀렛 건 빨리 점수 인플레 일어나야함 [2] 양하림 2021.01.10 87 0 뭐야 악몽은 걍 쳐도 되는거야? [3] ㅇㅇ (112.145) 2021.01.10 123 0 조만간 이루다법 나올수 있을듯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0 181 0 구인/구직 40자리를 채워주실 협력사 구합니다 [5] 계정새로팜 2021.01.10 108 2 와 모래 이주만에 중간다리 열리는날임 [1] 요포포이 2021.01.10 72 0 로자리아 특 [2] 불지옥카사 2021.01.10 92 0 건틀렛 6종침식체들 빨리 위로올라가면좋겟다 [5] ㄱㅈㄱ 2021.01.10 96 0 카사 구글플레이 포인트 없냐? [1] ㅇㅇ (59.15) 2021.01.10 56 0 전당4 잠깐 찍먹해보고 충격먹음 [2] 콜드셋 2021.01.10 116 0 살뜰하다... [1] 뿌띠젤리 2021.01.10 52 1 솔직히 챌린지 전까진 건공아님 [3] 요포포이 2021.01.10 7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0 09: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