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보는데 밑밥 깔고 있음

 레즈비언 부정적언어니 뭐니 하는것부터 정치인까지 나오고 있음

  현실이랑 비슷하게 간다면서


   농담안보태고 몇년 안지나면 남자아기  고추자르고 잡혀가는 부모나올듯

  키우면서 남자아이로 살다가 성범죄자로 몰리는것보다 자르면 사람답게 살수있다면서 나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