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보는데 밑밥 깔고 있음
레즈비언 부정적언어니 뭐니 하는것부터 정치인까지 나오고 있음
현실이랑 비슷하게 간다면서
농담안보태고 몇년 안지나면 남자아기 고추자르고 잡혀가는 부모나올듯
키우면서 남자아이로 살다가 성범죄자로 몰리는것보다 자르면 사람답게 살수있다면서 나올듯
뉴스보는데 밑밥 깔고 있음
레즈비언 부정적언어니 뭐니 하는것부터 정치인까지 나오고 있음
현실이랑 비슷하게 간다면서
농담안보태고 몇년 안지나면 남자아기 고추자르고 잡혀가는 부모나올듯
키우면서 남자아이로 살다가 성범죄자로 몰리는것보다 자르면 사람답게 살수있다면서 나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