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린이인데 이 레이드는 왜 0딜하는거임? 지무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66 작성일 2021-01-10 09:05:41 https://arca.live/b/counterside/19632171 200짜리 넘어가는 건 보통 여럿이서 후리지않음?이것도 원킬하기도 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프레하 2021-01-10 09:06:05 악몽 원턴킬하는 침식체들 있음 펼쳐보기▼ DButton 2021-01-10 09:06:10 원킬 되는 사람들 있긴하지 펼쳐보기▼ 지무유 2021-01-10 09:06:37 제이크가 따로없네 아 ㅋㅋ 펼쳐보기▼ 토깡이 2021-01-10 09:06:37 그냥 귀찮으니깐 들가자마자 나오는사람많지 펼쳐보기▼ 지무유 2021-01-10 09:07:05 그럼 쳐도 괜찮은 거?? 펼쳐보기▼ 토깡이 2021-01-10 09:07:30 악몽은 상관없음 펼쳐보기▼ 김가놈 2021-01-10 09:07:11 짤 올릴때 닉 uid 가려야되지 않나 펼쳐보기▼ 지무유 2021-01-10 09:07:25 DButton 2021-01-10 09:07:33 건만 아니면 상관 없는듯 펼쳐보기▼ 뿌띠젤리 2021-01-10 09:10:4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정보 다털렸어... [19] 타이거 2021.01.10 143 0 각유나 아까 타오바오에 1개 있었음 가서 사! [3] ㅇㅇ (58.236) 2021.01.10 125 0 살뜰하게 챙겨줄게(적성핵 10개) [3] krispydonut 2021.01.10 210 0 가격 올라간거 너무 심하다 [10] 베버 2021.01.10 141 0 너네념글 짤쟁이새끼 구걸충헝거지새끼다 [7] ㅇㅇ (125.190) 2021.01.10 352 5 여기다 사과깍아도 될듯 [3] red 2021.01.10 101 0 메이즈 크라운 하나 남았노 쿵쿵홍 2021.01.10 73 0 각유나 6.5에파는데 이게맞는거냐? [7] 화라비죠앙 2021.01.10 132 0 야생추천인 덱 구경하다보면 마음이 아프다 [10]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117 0 건틀렛 건 빨리 점수 인플레 일어나야함 [2] 양하림 2021.01.10 87 0 뭐야 악몽은 걍 쳐도 되는거야? [3] ㅇㅇ (112.145) 2021.01.10 123 0 조만간 이루다법 나올수 있을듯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1.10 182 0 구인/구직 40자리를 채워주실 협력사 구합니다 [5] 계정새로팜 2021.01.10 109 2 와 모래 이주만에 중간다리 열리는날임 [1] 요포포이 2021.01.10 73 0 로자리아 특 [2] 불지옥카사 2021.01.10 93 0 건틀렛 6종침식체들 빨리 위로올라가면좋겟다 [5] ㄱㅈㄱ 2021.01.10 97 0 카사 구글플레이 포인트 없냐? [1] ㅇㅇ (59.15) 2021.01.10 56 0 전당4 잠깐 찍먹해보고 충격먹음 [2] 콜드셋 2021.01.10 116 0 살뜰하다... [1] 뿌띠젤리 2021.01.10 53 1 솔직히 챌린지 전까진 건공아님 [3] 요포포이 2021.01.10 79 0 크리스마스쓰알권에서 [3] Carter 2021.01.10 64 0 ㄹㅇ 건이 싫은데 게임이 하라고 강요함 [4] 쿵쿵홍 2021.01.10 100 0 카린이인데 이 레이드는 왜 0딜하는거임? [10] 지무유 2021.01.10 166 0 ✋질문 4-2에서 막혔습니다... [8] Dr란첼 2021.01.10 122 0 적성핵 말고 특적핵 줘 죽지않고 2021.01.10 53 0 근데 이지수 서폿덱 좋은거맞음? [7] 황금올리브 2021.01.10 138 0 시발 전당 존나 이상하네 [2] 카레카레야 2021.01.10 108 0 힐데년아 살뜰하게 챙겨준다며 [5] sibalba 2021.01.10 126 1 어쩐지 추천인이 한명 더있더라 [1] 베버 2021.01.10 87 0 애기탱크가 이프리트야? [5] 닉크로 2021.01.10 115 0 적성핵 10개 ㅋㅋ 활처럼휘었다 2021.01.10 45 0 추천인 필요한 아조시 있음? [5] ㅇㅇ (1.244) 2021.01.10 102 0 이 광고 뭐냐????? [4] 카사는킹갓겜 2021.01.10 187 3 사실 pve에선 각성캐가 좀 많음 ㅇㅇ ㅇㅇ (112.145) 2021.01.10 93 0 꼴릴수록 비싼거 시켜먹음 [11] DButton 2021.01.10 162 3 박상연 키사마 내게 무슨짓을 [5] 요포포이 2021.01.10 97 0 요즘 각힐뭐 버프먹었냐 [2] 카사는질병이ya 2021.01.10 97 0 건틀렛 애기탱크 좃나쎄네 [2] 캬루루룽 2021.01.10 113 0 에블린 라투디 좀 이상함 [3] 아기사자 2021.01.10 106 0 글레잎 없으면 만들어써도 ㄱㅊ? [1] 러시아고라니 2021.01.10 83 0 지금 각유나 리세계는 구하기 힘듬? [4] 개카 2021.01.10 106 0 75렙 에델이 pve에서 무슨 103렙 각수연이랑 비비네 [1] 닉크로 2021.01.10 86 0 나유빈 서폿덱 어때보임 [2] umtyson 2021.01.10 78 0 어제부터 찍먹중인데 할만해서 리세계좀 보는데 [5] 하세기 2021.01.10 13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0 09: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