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브 보상 너무 좋아서..


침 질질 흐름..


그래서 그런지 그냥 행복 카사 지속중...


다이브 4회 초기화 하고 나면..


각성 유나 픽업 하겠지뭐..


그동안 다이브나 깨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