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일러가 아무리 예뻐도 카사는킹갓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32 작성일 2021-01-10 10:38:23 https://arca.live/b/counterside/19635710 전투 들어갔는데 인게임이 SD캐릭이면 몰입이 안되더라 ㅋㅋ일러도 참 중요하긴한데 인겜 전투도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맘스땃쥐 2021-01-10 10:39:09 카사는킹갓겜 2021-01-10 10:41:39 피치카토 2021-01-10 10:39:23 난 괜찮은데 블루 아카이브 인게임은 진짜 선 넘었더라 찍먹할 생각 싹 사라짐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1-01-10 10:40:15 개인적으로 그렇다는거지 ㅋㅋ 펼쳐보기▼ 뭐함 2021-01-10 10:39:51 카사는킹갓겜 2021-01-10 10:40:45 개인적인 의견일뿐 펼쳐보기▼ 비질란테 2021-01-10 10:40:24 *수정됨 카사랑 붕괴,원신 아니면 감흥을 못 얻는 몸이 되버렸음 근데 카사빼고 다 접었음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1-01-10 10:41:19 나도 전투도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틀딱챈 됐네 [3] 야스칼리버 2021.01.10 75 -1 여기 여고생챈 아니었음? [3] 학점대폭발 2021.01.10 62 -1 틀딱 게임 하니까 그거 생각나네 [4] 김가놈 2021.01.10 118 0 목숨을 걸려면 미래전에 걸어라 [4] 황금올리브 2021.01.10 144 -1 벽람이 근데 2차창작으로 수요많음? [8] 오새린 2021.01.10 161 0 캬루 컨소원 장기미접 사유 생겨서 얘기하러옴 [2] hosungbro 2021.01.10 133 0 다음 각성캐 나오면 뽑아야되는데 신 각성때문에 솔직히 뽑는거 무서움 ㅇㅇ (39.125) 2021.01.10 48 0 건틀렛 카붕이 첫 3300달성 [4] sibalba 2021.01.10 64 0 이번주건 즐겜한다고 꼬라박앗네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42 0 근데 벽람이 소좆처럼 현실에 있는 함선으로 게임 만드는거 아니었나 [7] 비질란테 2021.01.10 178 0 ✋질문 육성질문 [4] 몰라써요 2021.01.10 75 0 1주년에 전스킨 복각 해주겠지? [1] LunaR 2021.01.10 75 0 마 느집에 이런거읎나 [7] 라나 2021.01.10 126 0 사실 카붕이들은 힐데를 애호하고 있었다 [7] 야스칼리버 2021.01.10 121 1 이터니움 매일매일 살만한거 없음? [2] ㅇㅇ (39.125) 2021.01.10 69 0 금태 상연이 간식값하라고 월정액함 [9] 닉바 2021.01.10 104 2 건틀렛 개병신겜 [5] 푸별 2021.01.10 88 0 카운터 사이드 주제로 영상찌는 중인데 인게임 소스 제공 해줄사람있을까?? [13] 굴희 2021.01.10 150 0 중장외피진짜 개빡치네 Zabanya 2021.01.10 37 0 오 얘 개꼴린다 [10] 오새린 2021.01.10 185 0 페그오 유입을 낚는 카사 챈의 카사유입을 낚는 벽람챈 Zabanya 2021.01.10 108 -2 뉴비 장비 파밍 어디서 해? [2] 보리보리쌀 2021.01.10 85 0 힐데가 꼴리는 이유는 [4] 피치카토 2021.01.10 79 0 나는 개인적으로 일러가 아무리 예뻐도 [8] 카사는킹갓겜 2021.01.10 132 0 아니 이거 뭐야 얘 이름 볼티모어잖아 ㅋㅋㅋ [3] LunaR 2021.01.10 176 -1 건틀렛 그래서 다음주 건은 어떨거같냐 [5] 랑향 2021.01.10 88 0 뉴비 쿼츠 어따 쓰는게 좋아? [5] ㅇㅇ (119.207) 2021.01.10 97 0 갠적으로 팀보너스 같은거 나오면 좋을거같은데 불탈애들 많겠지? [5] ㅇㅇ (39.125) 2021.01.10 86 0 엘리자베스 팬드라곤은 이분아님? [15] 라나 2021.01.10 210 -1 한 10년쯤 지나면 건틀렛 시티도 나오겠지 [4]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53 -1 힐데가 꼴리는 이유는 [8] 오새린 2021.01.10 130 0 신각유닛은 언제쯤 나올까? [5] ㅇㅇ (183.97) 2021.01.10 91 0 그러고 보니 컨소버튼 크기 왤케큼 [5] LunaR 2021.01.10 93 0 힐데 뒷통수 존나 쎄게 빡! 때리고 싶다 [4] 야스칼리버 2021.01.10 234 0 지부 레벨업 어떻게함? [3] 호두 2021.01.10 121 0 각수연 껄린다는 사람인데 [5] ㅇㅇ (58.226) 2021.01.10 142 0 왜 아무도 컨소안넣어줌 [3] 요마와리 2021.01.10 91 0 보급서 함선재료는 손도 안대는게 맞는듯 케이건 2021.01.10 76 0 건틀렛 하다하다 탱커끼리 백도싸움하네 이젠 이디스애호해 2021.01.10 88 0 힐데씨한테 욕 먹으면서 풋잡으로 짖밟히고 당하고싶다.. [8] ㅇㅇ (116.40) 2021.01.10 187 2 그 만화 어딨는지 아는사람? [5] 학점대폭발 2021.01.10 160 0 임대문의 나오면 이 창 어케됨 [6] LunaR 2021.01.10 113 0 유무선 이어폰 샀따 [10]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119 -1 건틀렛 건포빼기 성공적 [4] ㅇㅇ 2021.01.10 139 -3 념글보고 생각하는건데 ㅋㅋㅋㅋ [2] ㅇㅇ (27.100) 2021.01.10 1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0 10: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