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벽람도 챈함머 들어가 있어서 벽람쪽에도 글을 쓰고 왔는데
이번주 한주동안 개인적인 사유가 좀 있어서 폰겜 자체에 접속을 못할거같음
해결할 수 있으면 빨리 해결하고 돌아올게
컨소원 중에 누가 보면 컨소장한테 얘기좀 해주라 부탁할게

벽람도 챈함머 들어가 있어서 벽람쪽에도 글을 쓰고 왔는데
이번주 한주동안 개인적인 사유가 좀 있어서 폰겜 자체에 접속을 못할거같음
해결할 수 있으면 빨리 해결하고 돌아올게
컨소원 중에 누가 보면 컨소장한테 얘기좀 해주라 부탁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