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 게임 하면서 제일 직관적으로 열받았던게 뭐냐면
캐릭터 강화를 하려면 사장실이랑 연구소랑 들락날락 해야한다는거임
보통 자기 캐릭터 목록에서 레벨업하고 강화하고 초월하고 이런게 다 가능한데
레벨업 하려면 사장실 가야하고 강화이식하려면 연구소 들어가야하고 존나 열받았단 말임
물론 이미 키울거 다 키운 고인물 기준으론 크게 신경쓸 필욘 없긴 한데
나같이 한창 이것 저것 키워야하는 뉴비입장에선 별건 아니지만 개빡돈다 이말임
나만 예민하게 구는건지 너희들도 개선해야할 부분이라고 느끼는지 궁금
(소대프리셋이나 장비프리셋 이런 부분은 논외로 한다 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