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료재화 두개인것도 지적할거임 굴희 추천 0 비추천 3 댓글 12 조회수 198 작성일 2021-01-10 10:59:43 https://arca.live/b/counterside/19636498 그냥 쿼츠로 통일하거나 기념주화로 통일하거나 꼴받게 유료재화도 이중임 추천! 0 ( 0) 비추! 3 ( 0) 공유 댓글 [12] 죽지않고 2021-01-10 11:00:06 쿼츠 주는 걸 폐지하겠습니다 펼쳐보기▼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11:02:22 쿼츠패키지를 폐지하고 같은가격 주화로 구매하게 변경하겠습니다 펼쳐보기▼ 황혼의빅젖단 2021-01-10 11:03:41 쿼츠를 없애고 기존 쿼츠를 소모하던 컨텐츠가 주화를 소모하도록 변경됩니다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11:04:52 유료돌 무료돌 구별하는 겜 좀 잇자너 펼쳐보기▼ 굴희 2021-01-10 11:05:43 유료쿼츠 무료쿼츠 구분하면 되는거 아니냐구 젠장 펼쳐보기▼ ㅇㅇ (112.145) 2021-01-10 11:06:18 삭제 수정 그럼 이제 기채권, 채용권 사라지고 돌로만 뽑고 무료돌로 뽑는걸론 천장 못치게 될텐데 ㄱㅊ? 펼쳐보기▼ ㅇㅇ (112.145) 2021-01-10 11:06:43 삭제 수정 카사 정도면 재화면에선 혜자임 이걸 잊으면 안대 펼쳐보기▼ ㅇㅇ (112.145) 2021-01-10 11:06:56 삭제 수정 까더라도 깔만한걸로 까자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11:06:51 따지고보면 주화로 쿼츠 효율 좋게 살 수 있는 패키지 많아서 합치면 유저 입장에서 쌉손해일걸 펼쳐보기▼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11:08:24 물론 너가 매달 패키지 풀매수에 깡주화까지 사서 깡쿼츠 바꿔먹는 정도면 꼬운거 ㅇㅈ 함 ㅋㅋ 펼쳐보기▼ westyoon 2021-01-10 11:08:29 유료재화와 무료재화가 확실하게 분류되어 있으니까 사료가 그나마 쿼츠 3000개 1225개 이런 식으로 나가는건데 그걸 가지고 뭐라고 하면 안되지 펼쳐보기▼ 굴희 2021-01-10 11:16:05 유료쿼츠 무료쿼츠 나눠서 지금의 기념주화에 해당하는건 유료쿼츠로만 살수있게끔하면 되지 않을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광고 빈도수 23 [2] 마망쭈쭈조 2021.01.10 203 -2 장비 쉽게 착용하는법 있옹? [3] ㅇㅇ (119.192) 2021.01.10 63 0 이겜 맨땅계도 할만하노 [12] 쿵쿵홍 2021.01.10 216 0 이건 또 뭐야 수램 2021.01.10 101 0 선물받음 [17] 노드왕 2021.01.10 194 2 이겜 리세계 ㅈㄴ비싸던데 걍 종결계가 답임? [10] ㅇㅇ (222.107) 2021.01.10 200 0 카일웡 방벽 카린이랑 바뀌엇음 좋겟다 [2] sibalba 2021.01.10 122 0 뉴비 및 리세계 만드는 게이들아! 160뽑 12일날 새벽4시까지임 [4] 금지어다 2021.01.10 121 1 카사챈은 오직 건공들 박에 없어 ㅇㅇ (112.214) 2021.01.10 57 0 챌 3별작못하겟당 [6] 요포포이 2021.01.10 105 0 아 ㅋㅋ 건에 중독될거 같노 [6] 쿵쿵홍 2021.01.10 94 0 건틀렛 한 놈한테 90점 털렸어 ㅅㅂㅅㅂ [11] 세실리아 2021.01.10 130 0 여기서 살거면 주화랑 채용권 정도살만함? [3] Battleshipx 2021.01.10 112 0 건틀렛 로자 성능 ㅆㅅㅌㅊ [2] ㅇㅇ 2021.01.10 113 0 다음주 강소영 노밴이네 [1]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69 0 강소연 100렙 찍어줄만함? [11] ㅇㅇ (58.236) 2021.01.10 141 0 건틀렛 신은나 쓰니까 딜이 더 올라가네 [4] looishena 2021.01.10 102 0 안녕하세요 옆집에서 왔는데요 [16] 돌려줘요내척추 2021.01.10 296 1 건틀렛 해야지 베버 2021.01.10 40 0 씻고 밥먹고 9시 건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6] 치아가 2021.01.10 86 0 시발 이거 뭐냐 ㅋㅋㅋ [4] LunaR 2021.01.10 152 1 ㄹㅇ 유저수 1만넘는법 알려준다 [1] 물리법칙 2021.01.10 151 0 주화 꽁짜로 버는법 꿀팁 [13] sibalba 2021.01.10 198 3 유료재화 두개인것도 지적할거임 [12] 굴희 2021.01.10 198 -3 솔직히 이 광고 보고 잠시나마 흥분했던 내가 초라해진다.. [1] 카사는킹갓겜 2021.01.10 295 0 건틀렛 나유빈 요번주 힘을 못쓰네 [5] ㅇㅇ (211.210) 2021.01.10 138 0 카붕이들 이런적 있냐? [4] 야스칼리버 2021.01.10 109 0 다음 110 ssr 추천받음 [13] 아기사자 2021.01.10 200 0 난 왜 보급소를 확인했을까 [3] westyoon 2021.01.10 133 0 건틀렛 각수연 출격기 컷 남 [20] 블릿 2021.01.10 341 1 뉴비 입장에서 UI 나만 불편함??? [8] 굴희 2021.01.10 152 0 얘 미쳣나봐 [6] 5탱 2021.01.10 160 0 잘 시켜먹는 중국집이 요즘이상함... [17] ㅇㅇ (125.190) 2021.01.10 226 0 건틀렛 개시팔 건하다가 계란삶던 냄비 넘침 [6] 시차 2021.01.10 126 0 카사 웹툰 보는데 존나 웃기네ㅋㅋ [1] 묘갤러 2021.01.10 174 0 월정액 로열컴퍼니가 호불호갈리긴하는데 [5]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111 0 컨소시엄 돈이랑 경치벞 겜꺼놓고 있으면 정지한채로 있냐? [4] Zabanya 2021.01.10 78 0 벽람챈 상도덕이 없네 [7] 마망쭈쭈조 2021.01.10 348 3 틀딱챈엔 틀딱겜 [2] LunaR 2021.01.10 84 -1 틀딱들 희소식.jpg [1] ㅇㅇ (39.125) 2021.01.10 353 -3 저 16쨜 여중생쟝인데요 [5] 카사는킹갓겜 2021.01.10 114 -2 게이들 죄다 여고생임? 어케 백구를 모르노 [3] 안될꺼뭐있노 2021.01.10 81 -1 애기탱크는 애기야 라나 2021.01.10 114 -2 틀딱들 진짜 [2] 베버 2021.01.10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0 11: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