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작티켓 2개정도는 있어야

어느정도 성장속도 커버가되는데


모작 매일 2개씩 살바에야

하나만 사고 로열컴퍼니 지르면

하루 60쿼츠 세이브하는거니까

한달이면 1800쿼츠임

800쿼츠 구매보너스로 주는거 감안하면

만원 치고는 괜찮은 선택임


물론 쿼츠특성상

주화상품 터치못하는게

많이 꼬울수도있어서 안사도됨

호불호의 영역이긴한데

석달동안 로열컴퍼니 산 사람 입장으론

제대로 모작권도 수급안되는

뉴비땐 한두달정돈 좋은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