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니가와 잘하는애들아 질문점 sibalb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00 작성일 2021-01-10 10:50:51 https://arca.live/b/counterside/19636171 보통 겜끝나고 마리아가 각수연같은애들보다 딜량 낮은게정상임??그리고 함선이없어서 카미로 니가와하는데 개구데기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Altace 2021-01-10 10:51:25 니가와를 안하면 되는대 아 ㅋㅋ 펼쳐보기▼ sibalba 2021-01-10 10:51:40 방금 니가와로 4연승 꿀빨앗슴 펼쳐보기▼ sibalba 2021-01-10 10:51:46 카운터오리진 2021-01-10 10:51:40 할꺼면 중장갑으로 하셈 펼쳐보기▼ sibalba 2021-01-10 10:52:04 엔터나 코핀이 밴먹어서 레이크가없는찐따라 슬픔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1-01-10 10:52:31 함선피를 조금 내주는 한이있더라도 상대를 우리진영에서 싸우는게 핵심인데 카미면 까닥 잘못하면 골로갈수있어서 힘들꺼임 펼쳐보기▼ sibalba 2021-01-10 10:53:06 이제 2021-01-10 10:52:10 1. 마리아는 딜량표 신경쓸 필요 없음 걍 내는 타이밍만 맞으면 됨 2. 맞니가와전 하면 무조건 짐 펼쳐보기▼ sibalba 2021-01-10 10:52:50 보통 마리아 내는타임이뭐야? 난 시그마내고 적이 좀 좇밥내면 구관방이나 레지나로 어그로끌면서 천천히 마리아깔아서 라인장악하는데 맞나 펼쳐보기▼ 이제 2021-01-10 10:56:03 맞니가와전은 상대 마리아보다 한타임 늦게 내기, 그 외에는 사실 게임 굳히는 용도라 마리아 안냈어도 이겼을 판임 굳이 있다면 서로 라인클리어 된 상태에서 다시 니가와 유도로 내는거? 펼쳐보기▼ sibalba 2021-01-10 10:56:36 요즘 그냥 유행하는 이프 릴리 로자 수연덱 상대론 보통 언제내? 펼쳐보기▼ 이제 2021-01-10 10:57:41 이번주는 니가와가 약하고 마리아는 특히 못씀 레지나 + 릴리 + 카일 + 업스타크라 내가가 강세 주임 펼쳐보기▼ sibalba 2021-01-10 10:58:24 내가 좀 낮은점수대라 응디탁 항번도못보는곳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화 꽁짜로 버는법 꿀팁 [13] sibalba 2021.01.10 198 3 유료재화 두개인것도 지적할거임 [12] 굴희 2021.01.10 199 -3 솔직히 이 광고 보고 잠시나마 흥분했던 내가 초라해진다.. [1] 카사는킹갓겜 2021.01.10 295 0 건틀렛 나유빈 요번주 힘을 못쓰네 [5] ㅇㅇ (211.210) 2021.01.10 138 0 카붕이들 이런적 있냐? [4] 야스칼리버 2021.01.10 109 0 다음 110 ssr 추천받음 [13] 아기사자 2021.01.10 201 0 난 왜 보급소를 확인했을까 [3] westyoon 2021.01.10 133 0 건틀렛 각수연 출격기 컷 남 [20] 블릿 2021.01.10 342 1 뉴비 입장에서 UI 나만 불편함??? [8] 굴희 2021.01.10 152 0 얘 미쳣나봐 [6] 5탱 2021.01.10 160 0 잘 시켜먹는 중국집이 요즘이상함... [17] ㅇㅇ (125.190) 2021.01.10 226 0 건틀렛 개시팔 건하다가 계란삶던 냄비 넘침 [6] 시차 2021.01.10 126 0 카사 웹툰 보는데 존나 웃기네ㅋㅋ [1] 묘갤러 2021.01.10 174 0 월정액 로열컴퍼니가 호불호갈리긴하는데 [5]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111 0 컨소시엄 돈이랑 경치벞 겜꺼놓고 있으면 정지한채로 있냐? [4] Zabanya 2021.01.10 78 0 벽람챈 상도덕이 없네 [7] 마망쭈쭈조 2021.01.10 348 3 틀딱챈엔 틀딱겜 [2] LunaR 2021.01.10 84 -1 틀딱들 희소식.jpg [1] ㅇㅇ (39.125) 2021.01.10 353 -3 저 16쨜 여중생쟝인데요 [5] 카사는킹갓겜 2021.01.10 115 -2 게이들 죄다 여고생임? 어케 백구를 모르노 [3] 안될꺼뭐있노 2021.01.10 81 -1 애기탱크는 애기야 라나 2021.01.10 115 -2 틀딱들 진짜 [2] 베버 2021.01.10 74 0 니가와 잘하는애들아 질문점 [13] sibalba 2021.01.10 100 0 건보상은 뭐줌? [6] Zabanya 2021.01.10 66 0 틀딱챈 됐네 [3] 야스칼리버 2021.01.10 75 -1 여기 여고생챈 아니었음? [3] 학점대폭발 2021.01.10 62 -1 틀딱 게임 하니까 그거 생각나네 [4] 김가놈 2021.01.10 118 0 목숨을 걸려면 미래전에 걸어라 [4] 황금올리브 2021.01.10 143 -1 벽람이 근데 2차창작으로 수요많음? [8] 오새린 2021.01.10 161 0 캬루 컨소원 장기미접 사유 생겨서 얘기하러옴 [2] hosungbro 2021.01.10 133 0 다음 각성캐 나오면 뽑아야되는데 신 각성때문에 솔직히 뽑는거 무서움 ㅇㅇ (39.125) 2021.01.10 48 0 건틀렛 카붕이 첫 3300달성 [4] sibalba 2021.01.10 64 0 이번주건 즐겜한다고 꼬라박앗네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42 0 근데 벽람이 소좆처럼 현실에 있는 함선으로 게임 만드는거 아니었나 [7] 비질란테 2021.01.10 178 0 ✋질문 육성질문 [4] 몰라써요 2021.01.10 74 0 1주년에 전스킨 복각 해주겠지? [1] LunaR 2021.01.10 75 0 마 느집에 이런거읎나 [7] 라나 2021.01.10 125 0 사실 카붕이들은 힐데를 애호하고 있었다 [7] 야스칼리버 2021.01.10 120 1 이터니움 매일매일 살만한거 없음? [2] ㅇㅇ (39.125) 2021.01.10 68 0 금태 상연이 간식값하라고 월정액함 [9] 닉바 2021.01.10 103 2 건틀렛 개병신겜 [5] 푸별 2021.01.10 87 0 카운터 사이드 주제로 영상찌는 중인데 인게임 소스 제공 해줄사람있을까?? [13] 굴희 2021.01.10 149 0 중장외피진짜 개빡치네 Zabanya 2021.01.10 37 0 오 얘 개꼴린다 [10] 오새린 2021.01.10 18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0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