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음주 시끄럽군요 1밴될거같음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2 작성일 2021-01-10 11:57:52 수정일 2021-01-10 11:58:07 https://arca.live/b/counterside/19638857 얘는 노밴 내려가기 ㅈㄴ 힘들거같음메타때문에 1밴이면 주절먹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켄타레반스톨 2021-01-10 11:58:45 저번주3밴 먹어서 1밴맞음 펼쳐보기▼ 미나링 2021-01-10 11:59:10 RH 2021-01-10 11:59:19 1밴확정이지 회피좆망메타 어서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45렙까지는 크레딧으로 지부열고 나머지는 쿼츠 맞지? [4] ㅇㅇ 2021.01.10 75 0 상남자 클럽 가입하러 왓습니다 [28] asdfqwertty 2021.01.10 1112 33 그럼 이중에서 우선키워야하는것들좀 [11] 세브니스 2021.01.10 133 0 건틀렛 약하군 각수연 [7] 중국몽죄인 2021.01.10 171 0 니가와 ㄹㅇ 이해안감 [5] sibalba 2021.01.10 115 0 우리칸센 붙어있길래 오픈때하다 찍산계정 다시들어가봤는데 [6] 세브니스 2021.01.10 122 0 이거 뭐가맞아?? [12] ㅇㅇ 2021.01.10 173 0 건틀렛 각유빈 4밴 아닌가? [5] ㅇㅇ 2021.01.10 117 0 나는 왜 이거 안뚫림?? [8] 굴희 2021.01.10 117 0 야 이번 이벤트 류드vs에델 둘중 하나만 키운다면 각수연 가진 뉴비가 키우면 누가 좋을까? [5] 금지어다 2021.01.10 112 0 파이어펀치 본 사람 있음? [9] ㅇㅇ (218.39) 2021.01.10 92 0 이 덱으로 몇점까지가 한계일까 [10] sibalba 2021.01.10 150 0 건틀렛 나유빈 그냥 부적이네 [2] ㅇㅇ (211.210) 2021.01.10 98 0 업타이탄 존나쎄지않을까 [13] ㅇㅇ (211.117) 2021.01.10 126 0 이 게임 코레겜이라고 봐야하나 ?? [11] 굴희 2021.01.10 180 0 빵값 왜이리 비쌈 [2] ㅇㅇ (112.214) 2021.01.10 88 0 카사 존나 재밋다 [7] ㅇㅇ (39.112) 2021.01.10 113 0 배너광고 카사랑 벽람이랑 엉킨거같은데? [1] ㅇㅇ (121.172) 2021.01.10 116 0 아 화난다 [1] 계정새로팜 2021.01.10 71 0 1주년 미친 이벤트로 갤런처 4천명 가능? [1] 무딱 2021.01.10 73 0 볼티모어 뭐임ㅋㅋ [8] ㅇㅇ (118.42) 2021.01.10 206 0 오늘의 힐링물은 두둑하군 헥토르 2021.01.10 42 0 ✋질문 이거 기밀채용권? 이게 각성케릭뽑는거같은데 [1] 하세기 2021.01.10 132 0 다음주 시끄럽군요 1밴될거같음 [3]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92 0 ✋질문 이거하면 뭐줌?? [12] ㅇㅇ 2021.01.10 110 0 타이탄은 4코는 해야 밥값할듯 [5] ㅇㅇ (112.214) 2021.01.10 81 0 이벤트 존나어려운데 이거맞아 ? [20] 호두 2021.01.10 160 0 옛날엔 연협하면 회사경험치도 올랐다매 [6] ㅇㅇ (211.117) 2021.01.10 112 0 신은나 러쉬덱 ㅈ같네 진짜 [4] Ryude밀라 2021.01.10 112 0 타이탄은 전장주냐 고르디주냐??? [8] asdfqwertty 2021.01.10 101 0 님들 저 손이 바들바들 떨림 [11] 계정새로팜 2021.01.10 164 0 ✋질문 뭐좀 넣어주던데 [9] ㅇㅇ 2021.01.10 145 0 타오바오 눈팅수시로 해야겠다 [4] 푸른양은그림자속에 2021.01.10 140 0 건틀렛 새디어스 모건 매드무비 [34] 블릿 2021.01.10 2042 24 ✋질문 이벤트 상점 뭐부터 사면 좋을가요 [13] Gc 2021.01.10 90 0 건틀렛 다음주 코핀1밴 야누스 노밴임 [5] DButton 2021.01.10 109 0 ✋질문 스토리덱 두개정도만 짜주실수있나요? [16] 연하의별 2021.01.10 140 0 상식적으로 공중못때리는애들은 전용장비 옵션은 공피빼줘야되는거 아니냐? [7] ㅇㅇ (101.235) 2021.01.10 79 0 스토리 밀때 이터니움 소모되는거 [2] ㅇㅇ (14.4) 2021.01.10 72 0 응애 오픈뉴비 렙업했어 [18] RH 2021.01.10 150 0 제빵하는남자 멋진거같음 [9] 오새린 2021.01.10 124 0 요즘 말딸기다린다고 카사에 과금 안하려고 노력중임 [4] 황금올리브 2021.01.10 95 0 건틀렛 9시부터 3300 건틀렛달린다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71 0 뉴비장비공략글 클릭했는데 갑자기 라오공략나오노 [2] ㅇㅇ (121.149) 2021.01.10 98 0 이거 왜안돼???? [12] ㅇㅇ 2021.01.10 11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0 12: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