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스토리덱 두개정도만 짜주실수있나요? 연하의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139 작성일 2021-01-10 11:50:03 https://arca.live/b/counterside/19638560 R친구들도 다올려드려야 될까요?각수연 류드밀라 부터 키우면될까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DButton 2021-01-10 11:52:02 각수연 에델 먼저 키우는게 나을듯 펼쳐보기▼ DButton 2021-01-10 11:53:07 https://arca.live/b/counterside/8378555 펼쳐보기▼ DButton 2021-01-10 11:53:22 캐릭 정보는 청문회 한번 보면 될거 같은데 펼쳐보기▼ 연하의별 2021-01-10 11:53:59 청문회 한번 정독할게요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DButton 2021-01-10 11:54:48 그 초반엔 적성핵 모자라서 n r 위주에 ssr은 소대마다 2개 정도만 두고 대공훈련 5까지 먼저 뚫는걸로 잡으셈 각수연 먼저 쭉 올리면 대공훈련은 쉽게 깰거임 펼쳐보기▼ 연하의별 2021-01-10 12:01:13 넵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0 11:53:01 각수연 에델 나머지는 챈에서 추천하는 n,r들로 1소대 구성하시면 됨 탱딜딜딜 탱딜딜딜 순서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0 11:53:31 2소대는 류드 알렉스 깔고 비슷하게 ㄱ 펼쳐보기▼ 연하의별 2021-01-10 11:54:08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0 11:59:20 카운터만 쓰지 말고 위의 글 이랑 https://arca.live/b/counterside/8715330 이거 읽어보셈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0 12:00:33 https://arca.live/b/counterside/7274180 시간나면 여기서 맨땅으로 시작하는 뉴비생활 읽으면 이겜 하는법 알수 있음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0 11:54:09 아니면 딜러로 미나토 하나 넣어도 됨 각수연 시너지 낼겸 그럼 순서가 탱 각수 에델 미나토 탱 딜(서폿)딜딜 펼쳐보기▼ 연하의별 2021-01-10 12:01:07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0 12:05:39 각수연이랑 에델에 많이 투자하시면 메이즈 이벤트 도실수 있을거 협력사랑 같이해서 1소대 집중적으로 키웁시다 도움 필요하면 여기다 구인구집탭에 자기 프로필 스샷공개해서 협력사 구하셈 특히 에델은 공격한 적이 일정시간내 죽으면 쫄몹소환하는 애라서 탱부담이 적어짐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1-01-10 12:07:08 각수연 투자하라는 이유는 대공훈련 이라고 모의훈련 가면 꺨수 있는게 있음 그거 깨야 적성핵이라는 초월재료를 얻을수 있어서 그럼 쫄작 겸용이기도 하고 펼쳐보기▼ 연하의별 2021-01-10 12:18:07 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업타이탄 존나쎄지않을까 [13] ㅇㅇ (211.117) 2021.01.10 126 0 이 게임 코레겜이라고 봐야하나 ?? [11] 굴희 2021.01.10 180 0 빵값 왜이리 비쌈 [2] ㅇㅇ (112.214) 2021.01.10 88 0 카사 존나 재밋다 [7] ㅇㅇ (39.112) 2021.01.10 113 0 배너광고 카사랑 벽람이랑 엉킨거같은데? [1] ㅇㅇ (121.172) 2021.01.10 116 0 아 화난다 [1] 계정새로팜 2021.01.10 71 0 1주년 미친 이벤트로 갤런처 4천명 가능? [1] 무딱 2021.01.10 73 0 볼티모어 뭐임ㅋㅋ [8] ㅇㅇ (118.42) 2021.01.10 206 0 오늘의 힐링물은 두둑하군 헥토르 2021.01.10 42 0 ✋질문 이거 기밀채용권? 이게 각성케릭뽑는거같은데 [1] 하세기 2021.01.10 132 0 다음주 시끄럽군요 1밴될거같음 [3]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92 0 ✋질문 이거하면 뭐줌?? [12] ㅇㅇ 2021.01.10 110 0 타이탄은 4코는 해야 밥값할듯 [5] ㅇㅇ (112.214) 2021.01.10 80 0 이벤트 존나어려운데 이거맞아 ? [20] 호두 2021.01.10 160 0 옛날엔 연협하면 회사경험치도 올랐다매 [6] ㅇㅇ (211.117) 2021.01.10 112 0 신은나 러쉬덱 ㅈ같네 진짜 [4] Ryude밀라 2021.01.10 112 0 타이탄은 전장주냐 고르디주냐??? [8] asdfqwertty 2021.01.10 101 0 님들 저 손이 바들바들 떨림 [11] 계정새로팜 2021.01.10 164 0 ✋질문 뭐좀 넣어주던데 [9] ㅇㅇ 2021.01.10 144 0 타오바오 눈팅수시로 해야겠다 [4] 푸른양은그림자속에 2021.01.10 140 0 건틀렛 새디어스 모건 매드무비 [34] 블릿 2021.01.10 2042 24 ✋질문 이벤트 상점 뭐부터 사면 좋을가요 [13] Gc 2021.01.10 89 0 건틀렛 다음주 코핀1밴 야누스 노밴임 [5] DButton 2021.01.10 109 0 ✋질문 스토리덱 두개정도만 짜주실수있나요? [16] 연하의별 2021.01.10 139 0 상식적으로 공중못때리는애들은 전용장비 옵션은 공피빼줘야되는거 아니냐? [7] ㅇㅇ (101.235) 2021.01.10 79 0 스토리 밀때 이터니움 소모되는거 [2] ㅇㅇ (14.4) 2021.01.10 72 0 응애 오픈뉴비 렙업했어 [18] RH 2021.01.10 149 0 제빵하는남자 멋진거같음 [9] 오새린 2021.01.10 123 0 요즘 말딸기다린다고 카사에 과금 안하려고 노력중임 [4] 황금올리브 2021.01.10 94 0 건틀렛 9시부터 3300 건틀렛달린다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71 0 뉴비장비공략글 클릭했는데 갑자기 라오공략나오노 [2] ㅇㅇ (121.149) 2021.01.10 98 0 이거 왜안돼???? [12] ㅇㅇ 2021.01.10 117 0 정보 필요해... ㅇㅇ 2021.01.10 28 0 다이브 돌아도 애사심 오르나? [2] 요포포이 2021.01.10 85 0 지랄하네 씨발 진짜로 [10] ㅇㅇ (101.235) 2021.01.10 178 0 건틀렛 이번주는 여기까지 해야지 [2] ㅇㅇ 2021.01.10 93 1 좆육빈 멀로 죽임? [2] 트조 2021.01.10 68 0 건틀렛 어케이겼노 [5]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104 0 녹방 30분은 나오겠지 [3] 수램 2021.01.10 64 0 와 크리스마스미션 다깼다 요마와리 2021.01.10 36 0 늒네 장비 질문점 [7] 조여름 2021.01.10 86 0 각유나 이벤맵 캐리댐? [3] 계정새로팜 2021.01.10 60 0 유저수 예상) 2479 [1] ㅇㅇ (211.117) 2021.01.10 53 0 미래전에만 씹혜자패키지 빠방하게 나오면 어케댐? [5] 치후유 2021.01.10 11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0 12: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