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래전에만 씹혜자패키지 빠방하게 나오면 어케댐? 치후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2 작성일 2021-01-10 11:43:40 https://arca.live/b/counterside/19638278 상연이 욕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에델 2021-01-10 11:44:02 트럭몰고 1인시위할꺼임 펼쳐보기▼ 베버 2021-01-10 11:44:17 퍼블 다르니 어쩔수 없지 펼쳐보기▼ 뭐함 2021-01-10 11:44:39 빠방하게 줘도 이터,건틀렛,장비유닛칸때문에 꼬접함 펼쳐보기▼ 치후유 2021-01-10 11:46:15 이터 하루에 3만씩 주는 월정액 장비칸 +300 5900언 패키지 이런거 미래전에는 막 잇는거임 ㄷㄷ 펼쳐보기▼ 뭐함 2021-01-10 11:49:20 *수정됨 건틀렛때문에 유저들끼리 경쟁해서 점점빡새지면서 각성캐 순서대로 팍팍나오면서 갬이 타임시간떄문에 피곤한데 장비파밍 부터 하면서 솔메,안티,이상한것들 나오면서 빡칠듯 예를들면 에픽7 아이번 탬파밍처럼 꺠빡새서 힘들거임 그리고 내가 정성것 키웟는데 남한테 개처맞으면 기분개좇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이벤트 상점 뭐부터 사면 좋을가요 [13] Gc 2021.01.10 90 0 건틀렛 다음주 코핀1밴 야누스 노밴임 [5] DButton 2021.01.10 109 0 ✋질문 스토리덱 두개정도만 짜주실수있나요? [16] 연하의별 2021.01.10 140 0 상식적으로 공중못때리는애들은 전용장비 옵션은 공피빼줘야되는거 아니냐? [7] ㅇㅇ (101.235) 2021.01.10 80 0 스토리 밀때 이터니움 소모되는거 [2] ㅇㅇ (14.4) 2021.01.10 73 0 응애 오픈뉴비 렙업했어 [18] RH 2021.01.10 150 0 제빵하는남자 멋진거같음 [9] 오새린 2021.01.10 124 0 요즘 말딸기다린다고 카사에 과금 안하려고 노력중임 [4] 황금올리브 2021.01.10 95 0 건틀렛 9시부터 3300 건틀렛달린다 [2]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72 0 뉴비장비공략글 클릭했는데 갑자기 라오공략나오노 [2] ㅇㅇ (121.149) 2021.01.10 99 0 이거 왜안돼???? [12] ㅇㅇ 2021.01.10 117 0 정보 필요해... ㅇㅇ 2021.01.10 28 0 다이브 돌아도 애사심 오르나? [2] 요포포이 2021.01.10 85 0 지랄하네 씨발 진짜로 [10] ㅇㅇ (101.235) 2021.01.10 179 0 건틀렛 이번주는 여기까지 해야지 [2] ㅇㅇ 2021.01.10 94 1 좆육빈 멀로 죽임? [2] 트조 2021.01.10 69 0 건틀렛 어케이겼노 [5] 악질씹수와40인의엄준식 2021.01.10 105 0 녹방 30분은 나오겠지 [3] 수램 2021.01.10 65 0 와 크리스마스미션 다깼다 요마와리 2021.01.10 37 0 늒네 장비 질문점 [7] 조여름 2021.01.10 87 0 각유나 이벤맵 캐리댐? [3] 계정새로팜 2021.01.10 60 0 유저수 예상) 2479 [1] ㅇㅇ (211.117) 2021.01.10 54 0 미래전에만 씹혜자패키지 빠방하게 나오면 어케댐? [5] 치후유 2021.01.10 112 0 다들 건포 캤음 안캤음? 금지어다 2021.01.10 53 0 미래전 오픈 초기에 건 상위권 한국인이 다 먹는 거 아니냐 [1] 응애나추룡아가 2021.01.10 64 0 방송 대체 왜 목요일 11시에 하냐 [3] 트조 2021.01.10 83 0 근데 미래전 오픈하면 해보고 싶기는 함 [5] westyoon 2021.01.10 82 0 일요일은 건틀렛 쉬어줘야지 [1] DButton 2021.01.10 71 0 좆뉴비 리세계삼 [7] ㅇㅇ 2021.01.10 154 0 건틀렛 니가와면 니가와만해 씨발럼들아 [2] ㅇㅇ 2021.01.10 106 0 웃음참기 LV.K [5] 유스티아나 2021.01.10 108 -1 방송 존나 기대된다 솔화 2021.01.10 41 0 일찍 자야지 베버 2021.01.10 29 0 신캐 각성 주시윤이겟지? 5탱 2021.01.10 47 0 이제 막 에피소드2들어가는데 이벤트던전도 돌아야됨? [1] ㅇㅇ (121.149) 2021.01.10 37 0 일요일엔 오후 10시에 건이 닫힌다는 사실을 알고있나요? 미나링 2021.01.10 57 0 160뽑 했는데 스타트해도 됨? [5] 돌려줘요내척추 2021.01.10 143 0 설연휴 한달남았네 언제기다림 람네 2021.01.10 41 0 근데 진짜 목요일에 연차 내야되나 [3] westyoon 2021.01.10 83 0 휴지도둑 쿵쿵홍 2021.01.10 407 0 앆!!!1 류드말랑카우 2021.01.10 43 0 관리자한테 능력 뺏긴 유나 보고싶다 좆 2021.01.10 142 0 카사 시작하고 후회되는점 [4] LunaR 2021.01.10 153 0 방송 오전11시임 [4] 베버 2021.01.10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10 1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