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들 건포 캤음 안캤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다음주 코핀1밴 야누스 노밴임
[5]
109
0
✋질문
스토리덱 두개정도만 짜주실수있나요?
[16]
140
0
상식적으로 공중못때리는애들은 전용장비 옵션은 공피빼줘야되는거 아니냐?
[7]
80
0
스토리 밀때 이터니움 소모되는거
[2]
74
0
응애 오픈뉴비 렙업했어
[18]
150
0
제빵하는남자 멋진거같음
[9]
124
0
요즘 말딸기다린다고 카사에 과금 안하려고 노력중임
[4]
95
0
건틀렛
9시부터 3300 건틀렛달린다
[2]
72
0
뉴비장비공략글 클릭했는데 갑자기 라오공략나오노
[2]
99
0
이거 왜안돼????
[12]
117
0
정보 필요해...
29
0
다이브 돌아도 애사심 오르나?
[2]
85
0
지랄하네 씨발 진짜로
[10]
179
0
건틀렛
이번주는 여기까지 해야지
[2]
94
1
좆육빈 멀로 죽임?
[2]
69
0
건틀렛
어케이겼노
[5]
105
0
녹방 30분은 나오겠지
[3]
65
0
와 크리스마스미션 다깼다
37
0
늒네 장비 질문점
[7]
87
0
각유나 이벤맵 캐리댐?
[3]
61
0
유저수 예상) 2479
[1]
54
0
미래전에만 씹혜자패키지 빠방하게 나오면 어케댐?
[5]
113
0
다들 건포 캤음 안캤음?
53
0
미래전 오픈 초기에 건 상위권 한국인이 다 먹는 거 아니냐
[1]
64
0
방송 대체 왜 목요일 11시에 하냐
[3]
83
0
근데 미래전 오픈하면 해보고 싶기는 함
[5]
82
0
일요일은 건틀렛 쉬어줘야지
[1]
71
0
좆뉴비 리세계삼
[7]
154
0
건틀렛
니가와면 니가와만해 씨발럼들아
[2]
106
0
웃음참기 LV.K
[5]
108
-1
방송 존나 기대된다
42
0
일찍 자야지
29
0
신캐 각성 주시윤이겟지?
47
0
이제 막 에피소드2들어가는데 이벤트던전도 돌아야됨?
[1]
37
0
일요일엔 오후 10시에 건이 닫힌다는 사실을 알고있나요?
57
0
160뽑 했는데 스타트해도 됨?
[5]
143
0
설연휴 한달남았네 언제기다림
41
0
근데 진짜 목요일에 연차 내야되나
[3]
84
0
휴지도둑
407
0
앆!!!1
44
0
관리자한테 능력 뺏긴 유나 보고싶다
142
0
카사 시작하고 후회되는점
[4]
153
0
방송 오전11시임
[4]
102
0
다음주 화요일부터 축제네
63
0